[24시간한정] 20주년기념 뒤풀이세일 최대 80%OFF
+할인코드 입력시 추가 42%OFF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죄송합니다. 본 제품은 일시품절되었습니다.

이 상품을 본 고객들이 대신 구매한 상품

펌프 인핸서 (구: 니트로 익스트림)

펌프 개선제

KRW

펌프 인핸서 (구: 니트로 익스트림)

펌프 개선제

KRW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최대 60%OFF 할인코드 입력시 최대 40% 추가할인 +선별의류 구매시 5% 추가할인 l 할인코드:SNACK40

실시간으로 변하는 할인율, 최대 추가 할인율을 잡아라, 미스테리 디스카운트👻

할인코드 💌 'SNACK40' 입력시 전제품 최대 40% 추가할인!

+ 선별의류 특가전 페이지의 제품 1개 이상 구매시 최종 결제 예정 금액에서 5% 추가할인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4월 3일 19:59 PM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로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구매하기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86 / 5 (22 리뷰)
  • 19 5 star reviews
  • 3 4 star reviews
  • 0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효과 많이 봤어요

한시간 전에 복용하는것 제외하고는 운동효과가 너무 좋아서 다량구매 해서 쟁여먹었어요. 품절돼서 못사고있는데 빨리 살 수 있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되었나요?

펌핑짱

처음 먹어보는데 뭔가 운동할때 카페인 먹은것 처럼 집중도 잘되고 자극도 더 잘오는 느낌

도움이 되었나요?

좋아요

선물로 줄려고 구매했어요 필요한 것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아요

도움이 되었나요?

플라시보 1티어인데 없으면 허전함

먹으면 혈류가 잘 도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안먹을때랑 큰 차이는 없지만 먹었을때 이왕 더 활용하자는 느낌이 들면서 죽어라 하게 되는?

도움이 되었나요?

성분 조합으로 보자면 헬창용 펌핑 그자체

일단 4알을 섭취하면 아르기닌 4.5g + 시틀룰린 1.8g 등 펌핑제의 역활을 충분히 할것이고 여기서 오는 단점인 라이신에 대한 공급을 가수분해 단백질로 보충해서 라이신 결핍증에 대한것을 해결 거기에 소나무껍질 추출물 ( 아마 피크노제놀?) 은 폴리페놀을 엄청나게 함유하고있어서 노화방지와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함 거기에 이 조합들에 오르니틴을 추가해서 한3알정도에 오르니틴 함량을 시트룰린 비슷하게 맞춰주면 최고의 갓성비

도움이 되었나요?

펌프인핸서 필수

부스터대신 먹고 있고, 알약형태로 되어있어서 가루형태를 타먹는게 불편한사람들은 빠르게 먹고 운동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안 먹으면 왠지 허전한 느낌적인 느낌?!

도움이 되었나요?

펌프..! 까진 모르겠고 좋은 것 같아요

L 아르기닌이 잘 녹게 도와주는 시트룰린이 있어서 좋습니다. 아직 먹은지 얼마 안되서 효과는 모르겠지만, 아주 미세한 차이로 이렉션에 도움은 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 근데 통 사이즈치고 왤케 용량이 없어보이는걸까요.

도움이 되었나요?

아르기닌 시트룰린 효과를 위해 먹는중입니다.

저는 저녁에 운동가기 한시간반 정도 전에 4캅셀 다 먹습니다. 운동 퍼포먼스적인 측면에서는 효과를 잘 못느끼겠지만.. 제가 땀이 나는 체질은 아닌데 땀이 잘 나는 것 같기는합니다. 혈관/혈류 증가로 알고있는데 땀이나는게 무슨 연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일단은 그렇습니다. 아직 다이어트는 안해서 혈관이 확장되었는지 확인은 쉽지 않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믿고 먹고 득근하고 좋네요

개인의견 입니다만 확실히 다른 제품과는 다른게 흡수력이라고 해야되나 몸이 빠르게 반응하고 운동전 4알씩 꼭 챙겨 먹고 있습니다 2주먹었는데 확실히 틀려요 전에는 나x 제품에 L-아르기닌 복용했는데 확실히 가격면에서나 성분면에선 띄어나네요. 대빠리 조아염~ 드셔보세염~ 마이프로틴은 믿음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