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마감임박] 2019 마지막 마프대란 ▶▶ 마감까지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리암(Liam)

뉴캐슬에 사는 27살 리암(Liam)은 망막색소변성증이라는 유전병을 가지고 태어나 세상의 아름다움을 단 한 번도 볼 수 없었습니다. 리암(Liam)의 소중한 안내견만큼이나 그가 의지했던 곳은 새로운 도전의 의지를 불태워 준 체육관이었습니다. 

“자신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불행한 삶을 살면서 저는 집 밖으로 단 한 발자국도 나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희망 없는 세월을 보내던 중 저의 안내견이 처음 저에게 왔을 때, 체육관에 한 번 가 보는 것이 어떻겠냐는 주변의 제안을 받았습니다. 저는 잃을 것이 없다고 생각했고, 처음 트레이닝을 받았던 것을 계기로 오늘도 체육관에 갑니다. 그렇게 도전하는 하루가 쌓일수록 성취감도 커졌고, 제 안의 자신감도 커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스테파니(Stephanie)

퍼스널 트레이너 스테파니(Stephanie)는 최근 급격한 심적, 외적 변화를 겪었습니다.

“저는 온종일 운동만 생각하는 사람이었습니다. 대화할 때도 항상 다이어트와 운동 생각 뿐이었고,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어떤 관심사를 가지고 사는지조차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엄마가 사경을 헤맨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마저도 토스트 한 조각의 칼로리를 계산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왜 이렇게 변했을 까요? 살이 있으면 어떻습니까.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는 삶의 균형이 이 빵조가리 하나 보다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나오미(Naomi)

나오미(Naomi)는 이 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두 아이라는 보물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세상에 태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몸매 걱정이 없던 그녀는 예전 체질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에 자신감을 잃어 갔습니다. 

“주변에서는 다들 제가 아이를 낳고도 27인치 청바지를 입고 나갈 줄 알았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다시 예전의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도 시도해봤지만 먹은 것이 없으니 운동할 기운도 없더라고요. 저에겐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있었지만 혼자만 외로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았어요. 하지만, 우연한 기회에 네트볼을 시작하고 나서 저는 새로운 인생을 찾았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는 운동을 통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라고 조언해주고 싶습니다.”

라이언(Ryan)

런던에 사는 23살 라이언(Ryan)은 항상 말라야 한다는 강박에 생각에 시달리다 결국 정신 질환을 겪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그냥 한 번 뛰어볼까?”라는 생각이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꿨습니다.

“2년 전만 해도 지금의 저를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우울과 불안감에 시달리며 살았습니다. 하지만 달리기가 맑은 정신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기사를 우연히 읽고 나서 도전을 시작했고, 지금은 제 삶의 활력소가 되었습니다. 뛰는 동안 만큼은 온전히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죠. 달리기를 통해 심적 안정감을 되찾았고, 그로 인해 더욱 탄탄해진 몸은 보너스 같은 것으로 생각합니다.”


[8백만 고객을 감동시킨] 마이프로틴의 베스트셀러를 만나보세요!

4.58 38
기존가격: ₩45,900
₩29,900
4.86 65
기존가격: ₩48,900
₩47,900
4.66 44
기존가격: ₩31,900
₩23,900
4.85 13
기존가격: ₩19,900
₩18,900

[2019.08.11] 나의 단백질: 전국민 체력 단련의 밤

전국에서 모인 인싸 운동인들의 핫한 파티!

마이프로틴의 첫 한국 오프라인 이벤트, 그 열정 넘치는 순간을 지금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