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계정관련
마이프로틴 회원가입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에서 계정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 후 최고의 스포츠 영양 제품들을 직접 체헙해보시고 최신 제품과 할인정보도 매일 받아보세요.
로그인 후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기존에 등록하신 결제카드 정보, 계정 비밀번호, 주소록 등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프로틴은 영국 정보 보호법(DPA)을 준수하며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개인정보이용 약관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패스워드를 잊어버리셨나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빠르고 간편하게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프로틴의 이벤트 정보 이메일을 받아보고 싶지 않으시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이메일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이벤트 관련 정보를 다시 받아보시고 싶다면 언제든 ‘이메일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관련
모든 마이프로틴 제품의 재고 정보는 향후 입고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품절상태로 나타나더라도 홈페이지 상에서 검색 혹은 주문이 가능한 경우는 판매가 중지된 것이 아니라 일시 품절 상태임을 알려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부득이하게 상품 재입고 과정에서 상당한 지연이 예상되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안내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마이프로틴은 고객분들께서 가능한 손쉽게 온라인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홈페이지 창을 닫더라도 60 분 간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들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홈페이지로 돌아오셔서 추가적으로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거나 결제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빠른 주문을 원하신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에 배송 받으실 주소지와 결제방식을 저장해 두시면 좋습니다.
결제를 완료하시기 전에 구매하시고자 제품의 수량, 맛, 사이즈는 물론 배송 받으실 주소, 우편번호 그리고 연락처를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결제가 완료되면 제품 출고 및 배송에 관련한 정보를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시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혹은 –버튼을 클릭하여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수량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더이상 구매를 원치 않는 상품이 있으시다면 가장 체험해 보시고 눌러 해당 제품을 장바구니에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새 주소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배송지를 입력하신 후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기입이 된 배송지로 배송이 되므로 , 배송 주소를 다시 한번 더 확인해 주시고 배송 옵션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발송 즉시 배송 관련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의 나의 주문내역을 클릭하여 발송이 완료된 상품의 배송 추적또한 가능합니다.고객분들께서 가능한 빠른 시일이내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같은 주문건일지라도 따로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마다 배송 트래킹 번호가 다를 수 있으나 주문 상품 아래의 ‘트래킹’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의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나의 계정페이지에서 주문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추적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에 로그인 하시면 주문내역은 물론 주문내역 각각의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상태가 변동될 때마다 자동으로 발송되는 안내 이메일을 통해서도 실시간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모든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을 원하시는 주문내역을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에 관련한 상세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발송된 후에는 배송추적 또한 가능합니다.
또한, 상품 발송시 발송해 드리는 이메일을 통하여 예상 배송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상품 출고 및 배송이 자동화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한번 주문시 취소가 어렵습니다. 주문서 제출전 할인코드, 사이즈, 맛 선택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신속한 배송을 위하여 재고 상황에 문제가 없는 경우 지체없이 상품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나의 계정페이지에서 부분 혹은 전체 취소 요청을 하실 수 있으나, 간혹 주문한 상품등이 포장,출고로 진행이 될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주문 생성후 10분 이내에 취소가 가능할수도 있으며, 이 경우 고객님의 계정/ 최근 주문 세부 정보를 클릭하셔서 빠른 시간 이내에 취소 요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가 정상적으로 된 경우 1시간이내로 취소 확정 이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취소 확정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는 대부분 취소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고 출고가 될 예정인 경우이며, 취소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서비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 확정 확인 이메일을 받기 전에는 다시 주문을 해 주시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여 상품을 반송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서비스로 문의해 주시거나, 마이프로틴의 반품 정책 에 따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출고 및 배송이 자동화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한번 주문시 주문 내역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서 제출전 할인코드, 사이즈, 맛 선택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신속한 배송을 위하여 재고 상황에 문제가 없는 경우 지체없이 상품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부분 혹은 전체 취소 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간혹 상품 포장이 시작되기 이전인 경우에는 성공적인 주문 취소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 취소가 가능한 경우 1시간 이내에 주문 취소 확인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주문 취소 완료 확인 이메일을 받기 전에 새로운 주문을 생성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더욱 빠른 해결을 위하여 아래의 정보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혹시 모르는 정보가 있더라도 걱정하시 마세요. 고객센터에서 최선을 다해 불편 사항을 해결해 드릴 거에요.
1. 주문번호
2. 제품명
3. 결함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
4. 결함 상품을 촬영한 사진
마이프로틴의 생산 설비는 영국 소매 산업 협회 (British Retail Consortium)의 엄격한 식품안전 AA Grade 인증을 받은 유럽의 몇 안되는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입니다. 영국 소매 산업 협회의 인증 제도는 식품 안전 위생 관련 규정을 꾸준하게 검토하여 관련 법 규정 및 우수 제조 관리 기준 (Good Manufacturing Practices)을 엄격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AA Grade 인증은 꾸준한 품질 개선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려는 마이프로틴의 사명을 잘 반영하고 있는 예입니다. 또한, 마이프로틴은 HACCP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s) 인증 공정 과정을 기본으로 삼는 BRC의 식품 안전 인증마크를 획득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받아보신 제품의 품질이 만족스럽지 않으시다면 고객센터 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마이프로틴의 고객 한분 한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하여 아래의 정보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제품명
3. 배치번호
4. 유통기한
5. 관련 사진
6. 상세한 불만사항
불만사항 접수 후 정확한 문제의 해결을 위하여 제품 회수 절차가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문의사항이 완전히 해결되기 이전에는 제품을 폐기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하여 아래의 정보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잘못 배송된 제품명
3. 주문하였으나 누락된 제품명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이프로틴은 주문 상품의 안전한 배송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배송 과정에서 간혹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러한 경우 걱정하지 마시고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파손 상품의 제품명과 맛 , 파손부분이 함께 보이도록 찍은 사진을 첨부하여 메시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만사항 접수 후 정확한 문제의 해결을 위하여 제품 회수 절차가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문의사항이 완전히 해결되기 이전에는 제품을 폐기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세요.
마이프로틴에서는 고객 여러분께서 하루라도 빨리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재고가 있는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머지 상품들은 추후 분리 배송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상품 발송 완료 안내 이메일에 해당일에 출고된 제품명을 함께 안내해 드리며, 만약 같은 날짜에 출고된 상품이 아니라면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수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은 날짜에 함께 배송된 제품들 중 누락 상품이 있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 및 할인
마이프로틴은 최고의 영양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결제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마이프로틴 코리아의 경우 현재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 두가지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선호하시는 결제 방식을 선택해 주세요.
결제 과정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카드 만료일, 카드 대금 청구지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카드 이용 한도 혹은 해당 계좌의 잔액부족으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 사항에 아무런 문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하여 상품 결제에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고객센터 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새로운 결제 수단을 등록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결제 단계에서 새로운 카드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새로운 결제 정보가 자동으로 고객님의 계정에 안전하게 저장되어 다음 주문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마이프로틴은 고객님들께서 홈페이지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장바구니 페이지 하단의 ‘할인코드 사용하기’ 에 할인코드를 입력하신 후 ‘코드 사용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할인코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경우, 할인코드를 두개 이상 입력하지 않으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주문당 하나의 할인 코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 사용관련 약관 을 참조해 주세요.
할인코드 입력 및 사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친구 혹은 지인이 고객님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첫 구매를 완료하면, 12,000원의 적립금을 선물로 드립니다. 친구 혹은 지인의 경우 첫 구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나의 계정에 로그인 하신 후 ‘추천한 목록’ 섹션에서 추천인 적립금 관련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고객님의 주문 상품이 물류 창고에서 출고가 되면 상품 발송 확인 이메일을 통하여 예상 배송일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배송 조회를 원하시는 경우, 상품 발송 확인 이메일의 배송 추적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나의 계정 에 로그인 하신 후 주문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추적 페이지에서 상품 배송 완료라고 확인이 되는데 아직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경비실이나 이웃집 등으로 배송이 되거나 고객님께서 부재중인 관계로 우체국에서 임시 보관중일 수 있습니다.
마이프로틴의 평균 배송 기간이 궁금하시다면배송 정보 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하신 상품이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나의 계정 에 로그인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마이프로틴의 배송 옵션이 궁금하신가요? 배송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페이지에서 평균 배송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보조제품의 경우 개인 사용 목적 6개까지 구매가능하며, 미화 150달러 초과 구매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국내 통관불가 제품의 경우 식약청의 안내에 따라 확인 후 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고객님께서 부재중인 관계로 배송이 불가한 경우 담당 집배원께서 우편물 도착 안내문을 남겨 두셨을 거에요. 해당 우체국 혹은 담당 집배원님께 연락하여 재배송 일자를 조정하시거나 직접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발송 완료 안내 이메일에 해당일에 출고된 제품명을 함께 안내해 드리며, 만약 같은 날짜에 출고된 상품이 아니라면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수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은 날짜에 함께 배송된 제품들 중 누락 상품이 있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및 환불
상품이 마이프로틴의 물류 창고에 정상적으로 반송이 완료되면 반송 상품의 상태와 반품 사유를 검토한 후 환불 여부 및 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반품 및 환불 과정에서 보내 드리는 안내 이메일을 통하여 각 단계별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상품 반송이 완료되어 환불 금액이 확정되면, 환불 완료 이메일을 받으신 후 통상 5일 이내에 처리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환불 완료 안내를 받으신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도 환불 처리가 이루어 지지 않았다면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사이트 이용
이용 약관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페이지를 포함하여 사이트 접속이 원만하지 않아 불편함을 겪으시는 경우 고객센터 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 정보 취급 방침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정보 관련
아미노산 프로필 정보의 경우 제품에 따라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BCAAs, L 글루타민과 같은 아미노산을 기반으로 하는 제품의 경우 상세 정보를 해당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과 같은 제품의 경우 해당 제품 사진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 프로필 정보의 경우 법으로 규정된 필수 제공 사항이 아닙니다. 하지만 특정 제품의 아미노산 프로필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 외부 검사를 특별히 요청하여 제공하여 드릴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프로틴의 오메가 3는 일반적으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어류에서 추출한 피쉬 오일을 그 원료로 합니다. 특정 어류로 한정하지는 않지만 고등어, 연어, 정어리 등의 피쉬오일을 주로 사용합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은 유청을 원료로 여과하고 정제하여 생산됩니다.
마이프로틴은 유전자 변형이 없는 제품과 원료를 적극적으로 사용합니다.
마이프로틴의 모든 제품은 알코올을 원료로 사용하지 않지만 알코올이 포함된 향료 혹은 색소가 첨가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도 알코올 섭취를 지양하시는 고객분들께 적합하지 않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구체적인 정보를 원하시는 경우 나의 계정에 로그인 후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코셔(Kosher) 로 분류되는 제품은 없으나 채식주의 라인의 경우 할랄(Halal) 제품을 찾고 계시는 고객분들께 적합합니다.
마이프로틴의BCAAs는 식이 적합성과 추출에 사용되는 원료에 따라 그 공급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비건 용BCAAs 의 경우 발효 과정을 거친 탄수화물 (옥수수 등)에서 추출되며, 비건용이 아닌 BCAAs의 경우 합성 혹은 동물의 털과 같은 천연 원료로 부터 추출된 비합성의 상태로 사용됩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과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의 가장 큰 차이점은 지방과 단백질 함유량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의 경우 아이솔레이트 대비 단백질의 함유량은 약간 적으며 지방 함유량이 더 높은 편입니다. 다시 말하여, 임팩트 웨이 아이솔레이트가 상대적으로 웨이 프로틴 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더 적은 지방량을 함유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이프로틴에서 사용하는 젤라틴은 일반적으로 소 혹은 돼지로 부터 그 원료를 얻습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대체 원료를 사용한 제품의 경우 제품 상세 페이지와 제품 포장의 영양 성분표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해당 정보의 제공이 어렵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정책 업데이트
지난 몇 년간 THG가 빠르게 성장하고 발전한 속도와 지금까지의 성과를 고려할 때, 현재의 그룹 법인 구조는 현재 제공하고 있는 비즈니스 부서 및 브랜드와 일부 일치하지 않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룹의 법적 구조를 개편하여 그룹 내 기업들이 사업부와 브랜드에 부합하고 THG의 장기적인 성장 전략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기로 했습니다. 이러한 개편을 위해 당사는 데이터(여기에는 당사의 고객 중 한 명인 귀하의 데이터 또한 포함됩니다)를 합법적으로 새로운 법인으로 이전해야 했습니다. 이는 비록 귀하에게 어떠한 실질적인 영향도 미치지 않으나, 이러한 변화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개편 이전: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데이터 컨트롤러는 The Hut.com Limited이었을 것입니다. 일부의 경우, 컨트롤러는 THG 내 특정 독립체였을 수 있습니다.
개편 이후:
새로운 컨트롤러는 새롭게 설립된 법인입니다:
• THG Nutrition Limited
이는 내부 개편을 따른 것이며 귀하에게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다만 당사에서 투명하게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일부 사업부는 이제 THG 그룹 내 새로운 법인에 통합되었으며, 해당 데이터베이스는 이러한 법인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이는 귀하의 데이터를 취급하거나 데이터 보호 요청에 응답할 법적 책임이 이메일에 명시되어 있는 새로운 법인에게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만, 이러한 새 법인은 THG 그룹 산하에 있는 법인이며, 모두 동일하고 일관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COVID-19
・マイプロテインのすべての従業員は、手指の衛生に関する追加の教育と研修を受けており、全職場に追加の手指消毒剤を配布しています。
・英国政府のガイドラインを遵守しております。健康状態に懸念がある場合、またはインフルエンザに似た症状を示す場合、高温または咳が続く場合はサポートを行っております。
・マイプロテインのすべての敷地と職場全体では、接触や伝染の機会を減らすための特別な予防措置を講じて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