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에 추가됨.

죄송합니다, 오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수량:

소계: ( 장바구니에 있는 아이템)

할인
Soy Protein Isolate - Unflavoured 1KG

소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신제품 마차맛 출시

  • 베지테리언
  • 비건
  • 글루텐 프리
KRW 18300.0

기존가격: ₩36,500

₩18,300

절약합니다: ₩18,200

7 리뷰

Item limited to max quantity of 5000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24시간한정]의류 전 제품 최대 70%+추가 할인 33%!+마프 추천 세트상품 구매시 추가 5% 자동할인+14만원이상 구매시 한정판 코리아 쉐이커 무료증정 l 할인코드: 패셔니스타

스페셜 추가 이벤트
  • 한정판 코리아 티셔츠 2장이상 구매시 티셔츠 결제가격 추가 20% 자동할인
  • 추천인 코드 입력 후 10만원이상 첫 구매시 5,000원 추가할인
  • 마이프로틴 추천 Myrange 구매시 펄스 V5(샘플) 추가증정
  • 16만원이상 구매시 할인코드 CHOCO 또는 STRAWBERRY입력하면 임팩트 웨이프로틴 5KG 무료증정
  • 마이프로틴 엄선 세트상품 구매시 최종 결제가격 추가 5% 할인찬스
  • 구매금액대별 풍성한 무료사은품 증정
(무료 사은품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없이 종료되며 주문내역에서 확인되더라도 지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매하기
  • 제품 오버뷰

    소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가 무엇인가요?

    소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는 100% NON-GMO의, 지방과 탄수화물 함량의 대부분을 제거하는 엄격한 과정을 거친 탈지 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제품은 최소한의 지방, 탄수화물과 유당이 완전히 들어있지 않으면서 90%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합니다. 소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는 종합적인 아미노산 프로필을 자랑합니다. - 100g당 6.6g의 류신을 포함합니다.

    소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의 특징

    모든 종류의 운동 선수, 다양한 트레이닝 목표를 위해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 훌륭한 단백질 제품입니다. 높은 단백질 함량은 근육량의 증가 및 유지에 기여합니다.

    소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는 누구에게 적합한가요?

    소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는 베지테리언, 비건, 유당과 같은 특별한 식이 요구를 가진 분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소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는 일일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려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운동 전,후 또는 단백질 섭취를 늘리기 위해 하루 동안 언제든지 섭취할 것을 추천합니다.

    모든 고객분들의 식이성 선택은 저희에게 아주 중요합니다. 이 제품은 비건 식단에 적합한 성분과 가공첨가제로 만들었지만, 우유 분말 또한 같은 생산 시설에서 사용되었고, 매우 작은 수준으로 교차 오염이 발생 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의 라벨은 최소한 영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프랑스어, 이태리어, 독일어, 스페인어, 덴마크어, 스웨덴어, 핀란드어가 제품별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주요효능
    • 90% 이상의 단백질 함량
    • 베지테리언과 비건에 적합함
    • 훌륭한 맛의 제품
  • 추천방법

    단백질은 근육량의 증가 및 유지에 기여합니다. 이 제품의 효과를 얻기 위해서 운동 30분 전/후 마이프로틴 쉐이커에 든 150-250ml의 물 또는 우유에 제품 1 1/4 큰 스쿱 (30g)을 첨가하여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일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기 위해 언제든지 섭취해도 좋습니다.

    직사광선이 없는 시원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이 제품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균형 잡힌 식사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베지테리언과 비건에 적합합니다.

  • 성분

    알레르겐에 관해 볼드체의 성분을 보세요. 글루텐, 우유, 달걀도 포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초콜렛 스무스 맛: 분리대두단백질 (89%), 유화제 (대두 레시틴), 코코아 파우더, 향, 감미료 (수크랄로스)

    스트로베리 크림 맛: 분리대두단백질 (95%), 유화제 (대두 레시틴), 향, 색소 (비트 레드), 감미료 (수크랄로스)

    가미하지 않은 맛: 분리대두단백질 (100%), 유화제 (대두 레시틴)

    바닐라 맛: 분리대두단백질 (95%), 유화제 (대두 레시틴), 향, 감미료 (수크랄로스)

  • 영양정보

    1회 제공량 - 1 ¼ 스쿱 (30g)

    용기 당 제공량 - 33 (1kg)

    영양 정보

      100g 당 1회 당 *RI
    에너지 1642 kJ/387 kcal 493 kJ/116 kcal 6%
    지방 0.5 g 0.2 g 0%
      포화지방 0.1 g 0 g 0%
    탄수화물 5 g 1.5 g 1%
      당분 0.1 g 0 g 0%
    단백질 90 g 27 g 54%
    염분 3.8 g 1.1 g 18%

     

    * 평균 성인 참고 섭취량 (8400 kJ/2000 kcal)

    영양 정보는 가미하지 않은 버전에 기반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하시는 맛에 따라 영양가치가 달라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 리뷰

4.43

7 리뷰

5 5
4 0
3 2
2 0
1 0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딸기는 추천, 초콜릿은 비추

딸기 1개랑 초콜릿 2개 사서 먹고있는데 딸기는 진짜 딸기우유느낌나서 너무 맛있게 먹고있어요 그런데 초콜릿은 초콜릿같지도 않고 화장품냄새? 나는거 같아서 역해요ㅠ 왜 이렇게 다르죠?ㅜ

항상 재구매중이요~

역시 믿고 먹는 마이프로틴 ㅎㅎ 맛도 양도 가격도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ㅋ

흠...

딸리크림시켰는데 일반쉐이크가아닌 떠먹는식으로되어서사실,너무먹기힘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맛있어요 ㄹㅇ

바닐라맛을 우유에 타면 아주그냥 환상의 맛입니다. 다만 제가 보충제는 처음이라.... 용량에 대해서 스쿱에 어느정도를 넣어야할지를 잘모르겟어요 ㅠㅠ 4분의1이라면 스쿱안에 써져잇는 숫자 몇에 맞춰야할지...... 아시는분들은 알려주십시오

nice performance.

일단 안달아서 좋다. 이걸 한달정도 먹으면, 일반 유청단백질파우더는 너무 달아서 먹기 힘든정도. 당장의 단기 목표가 없다면 천천히 섭취해보아도 좋을 것 같다.

생각보다 맛있네요

우유 알레르기 때문에 콩단백질 먹는데 무맛은 콩국수 먹는 느낌이네요 다음엔 녹차맛 사볼래요

처음느껴본 느낌이랄까요.

음... 물 250에 제품에 들어있던 스푼으로 1스푼 넣고 쉐이크해서 먹어봤는데요, 음... 마시려고했는데 안나와서 깜짝놀랬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고체형체(죽)로 되어 있어서 마실수가 없네요. 그래서 숟가락으로 먹어보니, 크림스프처럼 부드러웠어요. 물에 잘 풀려서 덩어리진것도 없구요. 맛은 무맛을 선택했구요, 단맛이 없으니 좋았어요. 단백질 덩어리라 생각하고 먹으니 좋아요.^^ 오늘 처음 먹어본거라 효과는 나중에 더 먹어보고 올리겠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구매한 다른 제품:

비건 블렌드

4.6 5
  • 베지테리언
  • 비건
  • 글루텐 프리
From ₩22,900
할인: ₩43,800

현미 프로틴

5.0 1
  • 베지테리언
  • 비건
  • 글루텐 프리
From ₩21,000
할인: ₩39,900

햄프 프로틴

  • 베지테리언
  • 비건
  • 글루텐 프리
From ₩23,600
할인: ₩44,5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