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정책

자사의 반품 정책은 판매 이용약관의 일부이며 반드시 이용약관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반품 정책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 반품 정책은 2014년 8월 18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회사의 반품 정책은 아주 간단합니다.

회원님이 상품을 수령하면 가능한 한 빨리 영수증과 확인해야 하고 이는 상품 사용 전이어야 합니다.

반품을 하기 전에 반품 승인 번호를 받았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변심 권리

우리 모두는 상품을 주문하고 나중에 그것이 필요 없는 것이라고 깨달은 적이 있습니다.

회사의 14일 환불 기간 정책에 따라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제시된 단계를 따라주십시오.( '반품 절차'라 명시된 부분을 봐주십시오.)

모든 상품은 사용되지 않은 수령 시 원래의 포장상태로 회사에 반환되어야 합니다.

상품을 수령하고 사용 또는 점검 시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 보안 씰 또는 태그가 그대로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잘못된 상품 수령

회사 실수로 잘못된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사과 드립니다. 일반적인 일은 아니며 회사는 회원님을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해 드리고 싶습니다.

환불 또는 교환을 하려면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수령 당시와 똑같은 상태로 반품하셔야 합니다.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

회원님께서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당사의 사과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얼마나 실망스러운 일인지 이해하며 회원님을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상품에 결함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결함을 발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어떤 결함인지 회사에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야 하고 그러면 저희는 다음 단계를 알려 드릴 것입니다.

결함이 있는 상품에 대한 회사의 반품 정책은 회원님의 법적 권리를 지지합니다.

수령하지 못한 상품

회원님의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일은 아니며 회사는 회원님을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해 드리고 싶습니다.

환불 또는 교환을 받기 위해서는 상품이 발송되었음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회사로부터 받은 날로부터 21일 이내에 상품을 받지 못했다는 것을 반드시 알리셔야 합니다.

회원님의 법적 권리

회사의 반품 정책은 회원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회원님의 다른 법적 권리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영국 정부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gov.uk 또는 정부 재정 소비자 상담 서비스 +44 (0) 8454 04 05 06 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절차

  • 회원님의 계정으로 회사 온라인 메시지 센터를 통해 연락 주시거나 +44 (0) 845 094 9889으로 전화 주십시오.
  • 고객 서비스 팀에 회원님의 주문 번호, 반품할 제품, 반품 이유를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회사가 회원님에게 반품 승인 번호를 보내고 상품을 반환하는데 필요한 주소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 단단히 상품을 포장해주시고 안에 회원님의 주문 번호, 이름, 주소를 동봉해주십시오.
  • 상품을 당사에 보내실 때 우체국에서 우편 요금의 영수증을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우편 요금 영수증 없이는 비용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배송 중에 상품이 분실되는 드문 일이 발생할 경우 회원님의 반품 또는 교환 처리는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 교환을 요청했는데 상품이 없을 경우 회원님이 구매 시 사용한 신용/직불 카드 및 Paypal 계정으로 환불 처리 해드릴 것입니다.

회원님이 수락하고 반품하는 모든 상품은 당사 창고에 도착할 때까지 회원님의 책임입니다. 그러므로 상품의 가치를 보장해주는 배송 서비스를 사용하여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단계

반품되는 모든 상품은 당사 반품 부서에 의해 확인됩니다.

회원님이 환불을 받을 권리가 있는 경우 상품에 대해 환불해 드립니다(배송비 포함).

환불은 보통 취소 주문을 접수한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처리되고 늦어도 30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된 신용/직불 카드 및 Paypal 계정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대체상품 반환

주문한 상품이 결함이 있어서 회사가 교환해드렸다면, 회원님은 대체상품에 대해 수령한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반품 비용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만 배송 비용을 환불하는 것을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사가 잘못된 제품을 보냈거나
  • 제품이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을 경우 또는
  • 회원님이 원하지 않는 대체 또는 교환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정상적인 상태의 상품에 대해서는 우편 요금을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회원님에게 다시 상품을 배송하는 비용은 상품에 따라 다르며, 테스트 프로세스가 완료된 뒤에 전달될 것입니다.

불만 사항

당사가 반품, 교환, 수리 하는 방식에 만족하지 않으시다면 사과를 드립니다. 저희는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싶습니다. 회사 고객 서비스 담당자 +44 (0) 845 094 9889로 전화, feedback@thehutgroup.com 또는 우편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Customer Service Department, Myprotein, Meridian House, Gadbrook Way, Gadbrook Park, Rudheath, Northwich, Cheshire, UK, CW9 7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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