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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정책


자사의 반품정책은 판매 이용약관의 일부이며 반드시 이용약관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자사는 반품정책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본 반품정책은 2014년 8월 18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간단한 반품정책

먼저, 고객님께서 제품을 수령하시면 영수증을 참고하여 올바른 상품이 배송되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반품하기 전 반품 승인 번호를 받았는지 확인 부탁 바랍니다. 반품 가능 상품은 사용 전 상품에만 해당합니다.


고객의 변심권리 보장

모두 어떤 상품을 주문한 이후 그 상품이 더는 필요 없다는 걸 느낀 적이 있을 겁니다. 그런 고객분들을 위해서 자사는 고객의 변심권리를 보장해드리는 환불정책을 제공합니다. 자사의 환불정책은 14일 환불 기간을 제공하여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반품 절차는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에 ‘반품 절차’라고 명시된 부분을 참고하여주십시오). 반품되는 모든 상품은 수령하신 제품과 동일하게 사용하지 않은 원래의 포장상태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상품 수령 후 제품 상태의 점검 시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주시길 바랍니다. 예) 보안 스티커 또는 태그가 그대로 붙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잘못된 상품 수령

고객님께서 당사의 실수로 인해 잘못된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러한 일은 자주 발생하는 일반적인 일은 아니며 당사에서는 고객님을 위하여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환불 또는 교환을 위해서는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수령 당시와 똑같은 상태로 상품을 반품하셔야 합니다.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

고객님께서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당사의 깊은 사과를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당사는 이와 같은 일이 얼마나 실망스러운 일인지 이해하며 고객님을 위해 문제를 최대한 빨리 해결해 드리고자 합니다. 

만약에 고객님께서 상품에 결함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사에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결함을 발견한 즉시 가능한 한 빨리 어떤 결함인지 당사에 말씀해 주시고 당사로부터 다음 절차를 안내받아주시길 바랍니다. 

결함이 있는 상품에 대한 회사의 반품 정책은 회원님의 법적 권리를 지지합니다.


수령하지 못한 상품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와 같은 일은 자주 발생하는 일반적인 일은 아니며 당사에서는 고객님을 위하여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환불 또는 교환을 받기 위해서는 상품발송확인 이메일을 받은 날로부터 21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다는 것을 고객센터에 반드시 알리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법적 권리 

당사의 반품 정책은 고객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기타 법적 권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영국 정부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www.direct.gov.uk. 또는 영국 정부에서 지원하고 운영하는 소비자 상담 서비스 +44 (0) 8454 04 05 06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절차 

고객님의 마이프로틴 계정으로 당사의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연락 주시거나 +44(0) 161 8131 487 으로 전화해 주십시오. 

고객 서비스 센터에 연락 시 고객님의 주문 번호, 반품할 제품, 반품 이유를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정보를 알려 주시면 당사에서 고객님께 반품 승인 번호와 상품을 반환하는데 필요한 주소를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상품 반환 시 상품을 단단히 고정하여 포장해주시고 고객님의 주문번호, 성명, 그리고 주소를 동봉하여주십시오. 

또한, 상품을 당사에 보내실 때 우체국에서 우편요금에 대한 영수증을 꼭 받으셔서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영수증이 없이는 비용을 청구하실 수 없다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배송 반환 중에 상품이 분실되는 드문 경우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반품 또는 교환이 이루어질 수 없음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교환을 요청하셨는데 해당 상품이 품절상태로 더는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 고객님께서 구매 시 사용한 신용/직불카드 및/ Paypal 계정으로 환불 처리가 될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수령하신 후 반품하시는 모든 상품에 있어서는 상품이 당사의 창고에 도착할 때까지 고객님의 책임이 있음을 염두에 두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므로 배송 상품에 있어 보상 서비스가 제공되는 배송 서비스를 사용하여 상품을 반송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단계 

반품되는 모든 상품은 당사의 반품 부서에 의해 확인과정이 이루어집니다. 

고객님께서 환불을 받을 권리가 인증이 되는 경우 해당 상품에 있어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 (배송비 포함). 

환불은 보통 취소 주문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7일 이내에 처리되며 기타요인으로 지연이 되더라도 30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된 신용/직불 카드 및 Paypal 계정으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대체상품 반환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에 결함을 발견해서 당사에서 교환을 해드렸다면, 고객님은 대체상품을 수령하신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을 받으실 권리가 있습니다. 


반품 비용

당사는 다음의 경우에만 배송비용을 환불해 준다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당사에서 잘못된 제품을 보냈을 경우
  • 수령하신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결함이 있을 경우
  • 고객님이 원하지 않는 대체 또는 교환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 정상적인 제품을 받은 경우의 반품에어서는 우편 요금을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에게 다시 상품을 재발송하는 비용은 상품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테스트 프로세스가 완료된 뒤에 고객님께 추가 안내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불만 사항

당사에서 반품, 교환 혹은 수리하는 방식 혹은 과정에 만족하시지 않으셨다면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당사에서는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싶습니다. 불만 사항에 있어 연락하시고 싶으시다면 당사의 고객 서비스 담당자 +44(0) 845 094 9889 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주소: Customer Service Department, Myprotein, Meridian House, Gadbrook Way, Gadbrook Park, Rudheath, Northwich, Cheshire, UK, CW9 7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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