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별제품 1+1 특가 진행중
추가 35% 할인코드: PLUS35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패디드 리프팅 스트랩

KRW 11700.0

기존가격: ₩15,900

₩11,700

Save ₩4,200

패디드 리프팅 스트랩

마이프로틴의 패디드 리프팅 스트랩은 더 안전한 그립을 제공함으로써 더 무거운 중량을 들어올릴 수 있게 도울 것입니다. 편안함을 위해 패드를 넣었고, 하나의 표준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리프팅 스트랩은 모든 종류의 웨이트리프닝에 이상적입니다.

  • 모든 종류의 웨이트리프팅에 이상적
  • 그립을 도와줌
  • 편안함을 위한 패드

데드 리프트와 같은 무거운 리프트를 들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브랜드:
Myprotein
Hard Accessories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55 / 5 (40 리뷰)
  • 25 5 star reviews
  • 12 4 star reviews
  • 3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엄청 뻣뻣해요

두껍고 엄청 뻣뻣하고 거칠어서.. 쓰다보면 손등이랑 손목 피부에 마찰이 엄청 날것 같아요ㅠㅠ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스트랩

등운동하기 좋아요.가성비 좋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입문용

딱 스트랩 입문용으로 저렴하니 좋은거 같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오우예!

싼맛에 좋아요. 저렴이 스트랩 ㅎㅎ 고중량 리프팅 스트랩이랑 뭐가 다른지 궁금하긴 한데, 헬린이니까 요정도로 만족하려구요 ㅎㅅㅎ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한번 스트랩을 사고싶어서 질렀던거

싼맛에 샀어요! 품질은 괜찮아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첫 사용입니다.

생각보다 조금 매끈해서 다소 적응기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재질이나 내구성을 봤을 때 괜찮은 것 같아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추천!

새거라서 빳빳한 느낌은 있는데 확실히 잘 산거 같아요! 힘도 잘 들어가구 ㅋㅋㅋㅋ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만족합니다.

어설프게 고무 덧대진 스트렙보단 순수 면 스트립 그립감 최고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리프팅 스트랩

제품 규격이나 성능이 매우 좋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가성비 좋음

기본에 충실하고 디자인이 무난해서 질리지는 않을듯함.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패디드 리프팅 스트랩

KRW 11700.0

기존가격: ₩15,900

₩11,700

Save ₩4,200

Item limited to max quantity of 5000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2021 새해 꿀딜] 선별제품 원플러스원 특가+할인코드 입력시 추가 35%OFF+추천의류 구매시 최종 결제예정금액 추가 10% 자동할인+12만원/16만원/20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l 할인코드:PLUS35

스페셜 추가 이벤트

추천의류 1제품 이상 구매시 최종결제금액추가 10% 자동할인

● 추천인 코드 입력 후 7만원 이상 첫 구매시 3,000원추가 할인혜택

   추천인에게는 적립금 12,000원을 선물로!

● 12만원/16만원/20만원 이상 구매시 특별한 사은품 선택 찬스!


*무료 사은품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없이 종료되며, 주문내역에서 확인되더라도 지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1월 21일 19:59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라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매하기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마이프로틴의 패디드 리프팅 스트랩은 더 안전한 그립을 제공함으로써 더 무거운 중량을 들어올릴 수 있게 도울 것입니다. 편안함을 위해 패드를 넣었고, 하나의 표준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리프팅 스트랩은 모든 종류의 웨이트리프닝에 이상적입니다.

  • 모든 종류의 웨이트리프팅에 이상적
  • 그립을 도와줌
  • 편안함을 위한 패드

데드 리프트와 같은 무거운 리프트를 들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브랜드:
Myprotein
Hard Accessories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55 / 5 (40 리뷰)
  • 25 5 star reviews
  • 12 4 star reviews
  • 3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엄청 뻣뻣해요

두껍고 엄청 뻣뻣하고 거칠어서.. 쓰다보면 손등이랑 손목 피부에 마찰이 엄청 날것 같아요ㅠㅠ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스트랩

등운동하기 좋아요.가성비 좋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입문용

딱 스트랩 입문용으로 저렴하니 좋은거 같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오우예!

싼맛에 좋아요. 저렴이 스트랩 ㅎㅎ 고중량 리프팅 스트랩이랑 뭐가 다른지 궁금하긴 한데, 헬린이니까 요정도로 만족하려구요 ㅎㅅㅎ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한번 스트랩을 사고싶어서 질렀던거

싼맛에 샀어요! 품질은 괜찮아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첫 사용입니다.

생각보다 조금 매끈해서 다소 적응기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재질이나 내구성을 봤을 때 괜찮은 것 같아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추천!

새거라서 빳빳한 느낌은 있는데 확실히 잘 산거 같아요! 힘도 잘 들어가구 ㅋㅋㅋㅋ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만족합니다.

어설프게 고무 덧대진 스트렙보단 순수 면 스트립 그립감 최고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리프팅 스트랩

제품 규격이나 성능이 매우 좋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가성비 좋음

기본에 충실하고 디자인이 무난해서 질리지는 않을듯함.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