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프 특가 라스트 찬스 ⚡전제품 최대 80%OFF
+추가 43%할인코드: 43BLACK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더블 도우 브라우니

한 번에 즐기는 쿠키와 브라우니의 맛있는 조합

KRW 48900.0

기존가격: ₩59,900

₩48,900

Save ₩11,000

더블 도우 브라우니

한 번에 즐기는 쿠키와 브라우니의 맛있는 조합

KRW 48900.0

기존가격: ₩59,900

₩48,900

Save ₩11,000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선별 단백질 보충제 & 간식 베스트셀러 최대 50%OFF +할인코드 입력시 추가 32% OFF+추천의류 구매시 자동 5% 할인 l 할인코드:PLUS32

12월 NEW 기획전 ✨

단백질 보충제 & 스낵 카테고리 할인전 💪최대 50% OFF!

+아래 추가할인코드 ‘PLUS32’ 입력시전제품 추가 32% 할인 혜택


🎁추가 이벤트

추천 의류 리스트 중 하나 이상 구매시 최종결제금액 추가 5% 자동할인

추천인 코드 입력 후 10만원 이상 첫 구매시 무료 사은품 증정

+ 추천인에게는 적립금 12,000원을 선물로 드립니다.

▶ 10만원/14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무료 사은품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없이 종료되며, 주문내역에서 확인되더라도 지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12월 11일 19:59 PM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라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매하기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많은 고객분들이 함께 구매하는 제품

더블 도우 브라우니 - 12 x 60g - Chunky Chocolate
선택하신 제품
더블 도우 브라우니 - 12 x 60g - Chunky Chocolate
₩48,900
맛 선택하기
용량 선택하기
추천 제품
프로틴 필링 쿠키 - 초콜렛 칩
₩44,900
맛 선택하기
옵션 선택하기
더블 도우 브라우니 - 12 x 60g - Chunky Chocolate + 프로틴 필링 쿠키 - 초콜렛 칩

총 예상 결제가격: ₩93,800

두 제품 모두 장바구니에 추가
더블 도우 브라우니 - 12 x 60g - Chunky Chocolate
선택하신 제품
더블 도우 브라우니 - 12 x 60g - Chunky Chocolate
₩48,900
맛 선택하기
용량 선택하기
추천 제품
프로틴 필링 쿠키 - 초콜렛 칩
₩44,900
맛 선택하기
옵션 선택하기
두 제품 모두 장바구니에 추가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65 / 5 (17 리뷰)
  • 13 5 star reviews
  • 2 4 star reviews
  • 2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달달하니 너무 많있습니다.

식사 대용으로도 너무 좋은 거 같구요. 단거 싫어 하시는 분들도 이거 하나드시면 밥생각 안나서 좋다고 하시네요 ㅎㅎ 저도 밥해서 먹기 귀찮을때 딱 하나 먹으면 좋더라구요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초콜렛중독자를 위한.

제가 먹어본 초코렛 프로틴 바 중에 맛은 최고 입니다. 단백질도 12g 뭐 나쁘지 않고.. 일반 초코렛먹는거보단 전 이걸 항상 먹습니다 강추!!!

도움이 되었나요?

예 (2)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화이트초콜렛

육겹바와 고민하다가 더블도우 브라우니로 주문했어요. 많이 꾸덕한 느낌이라 냉동실에 살짝 넣었다가 차갑게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너무너무 달아서 입 터질 때마다 반 개씩, 그러나 다 먹게 되는 애증의 간식입니다ㅎㅎㅎ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떡대신 더블도우!!!!

너무 맛있네요! 식감이 엄청 쫀득쫀득하고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되게좋을거같아요!! 떡대신 더블도우 먹어야겠어욬ㅋㅋㅋ저 떡귀신이거든요... 특유의 단백질 쓴맛도 입에안남고 맛이좋아요!!! 별하나를 뺀 이유는.. 생각보다 칼로리가 너무높아요ㅜ 맛있어서 높은건가봐용~~ㅠㅠ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맛잇어요

2번째 구매했구 달콤하고 마싯어염

도움이 되었나요?

예 (1)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쫀득함 이랑 맛이 단백질바중에 제일이네요~

쫀득함이 진짜 장난아니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화이트맛을 추천드립니다.

초코맛 별3점 화이트맛 별4.8점 정도입니다 화이트맛은 카라멜스럽고 자유시간 섞은느낌이에요 근데 한개 다먹기엔 엄청 달달해서 반개 딱 꺼내먹기엔 딱 좋아요 , 초코맛도 나쁘지않은데 화이트보다 금방질리는맛이긴함.. 근데 화이트안먹어본사람이 초코맛만 먹었을때도 맛있다고는 합니다! 결론은 둘다 평타이상이고 화이트맛은 다 먹을떄마다 재구매하고있어요, 아! 얼려먹으면 또 다른매력이 있음

탑 리뷰 작성자

도움이 되었나요?

예 (1)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마시멜로 미쳤어 크어

진심 존맛 개인적으론 마프 간식중 2등 분명히 맛있지만 단백질 특유의 씁쓸한 맛이 나요. 하지만 존맛

도움이 되었나요?

예 (2)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쫜득쫜득 존맛탱

진짜 미친듯이 단게 먹고 싶고 입터지기 일보직전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편의점을 통째로 사야할거 같을때 요고 하나 탁 먹어주면 (편안)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아 증말 쟁여놓고 싶게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1)
이 리뷰 신고하기

마쉬멜로우 강추,,,

마프에서 100마넌 이상 써본 결과,,, 간식중에 탑은 더블도우브라우니 화이트,,, 육겹바? 그냥 찢습니다;; 육겹바 다 먹어본 사람으로 더도브 절대 못이김,,,

도움이 되었나요?

예 (4)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