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uten Free

    Gluten Free

플레이브 드롭스 (한방울의 기적)

천연향, 제로 칼로리

4.809523809523809

21 리뷰

패키지
수량
[45%깜짝할인상품] 신나게 맛있는 클린간식 초특가 기획전 l 12만원이상 구매시 임팩트 웨이프로틴 (초콜렛 스무스맛, 250G) 무료증정

[45%깜짝할인상품] 신나게 맛있는 클린간식 초특가 기획전 l 12만원이상 구매시 임팩트 웨이프로틴 (초콜렛 스무스맛, 250G) 무료증정

클린간식 대세는 마이프로틴!

본 리스트에 포함된 간식 전 제품이 45% 깜짝할인 중입니다. 

12만원이상 구매시 임팩트 웨이프로틴 (초콜렛 스무스맛, 250G)를 무료증정 합니다.

(사은품 증정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 9월 25일 23시 59분까지 진행 예정이며 사은품 재고소진시 별도의 안내없이 조기종료될 수 있으며 최종 결제내역에서 확인되더라도 지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매하기
과거: ₩18,300 ₩10,100 절약합니다: ₩8,200

제품 오버뷰

제품 개요

마이프로틴 플레이브드롭스는 맛있고 특별한,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맛을 가진 천연 플레이버링 시스템입니다. 세심하게 디자인된 플레이브드롭스는 당신이 하루를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가미하지 않은 당신의 파우더, 모닝 포리지, 커피에 놀라운 일을 합니다!

주요 특징이 무엇인가요?

  • 칼로리가 없는 각 제품은 체중 감량을 위한 당신의 운동 목표에 완벽하게 친화적입니다.
  • 피펫 시스템을 사용하기 쉽다는 것은 스무디, 파우더, 포리지, 커피, 시리얼에 어느 정도의 맛을 첨가할지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17가지 다양하고 유혹적인 맛은 단맛에 대한 당신의 욕구를 설탕, 지방, 탄수화물의 추가 없이 채워줄 것입니다!

언제 사용하나요?

플레이브드롭스는 다양한 음식과 보충제에 맛을 내기 위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직장에서, 여행 중에, 집에서, 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라벨은 최소한 영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프랑스어, 이태리어, 독일어, 스페인어, 덴마크어, 스웨덴어, 핀란드어가 제품별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주요효능

  • 17가지 감질나는 맛
  • 빠른 맛에 대해 피펫 시스템을 사용하기 쉬움
  • 무칼로리

추천방법

플레이브 드롭스를 원하는 음식 또는 음료에 맛을 조절해가며 소량 첨가하세요 (1,2방울부터 시작). 10 방울은 0.5ml와 동일한 양입니다. 각 50ml 병은 최소 100회 분량을 제공합니다.

성분

애플 맛: 천연향, 감미료 (수크랄로스)

바나나 맛: 천연향, 홍화 추출물, 감미료 (수크랄로스), 색소 (커큐민)

초콜렛 맛: 천연향 (카페인 함유), 감미료 (수크랄로스), 색소 (E150a)

초콜렛 피넛 버터 맛: 향, 색소 (E150a), 감미료 (수크랄로스)

메이플 맛: 향, 색소 (E150a), 감미료 (수크랄로스)

모카 맛: 향, 색소 (E150a), 감미료 (수크랄로스)

피넛 버터 맛: 향, 감미료 (수크랄로스)

라즈베리 맛: 천연향, 색소 (비트 레드, 카민), 감미료 (수크랄로스)

스테비아 애플 맛: 천연향,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스테비아 바나나 맛: 천연향,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스테비아 초콜렛 맛: 천연향,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스테비아 라즈베리 맛: 천연향,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스테비아 스트로베리 맛: 천연향,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스트로베리 맛: 천연향, 색소 (비트 레드, 카민), 감미료 (수크랄로스)

토피 맛: 천연향, 색소 (E150a), 감미료 (수크랄로스)

바닐라 맛: 천연향, 감미료 (수크랄로스)

화이트 초콜렛 맛: 향, 감미료 (수크랄로스), 색소 (E150a)

영양정보

제로 칼로리, 무 탄수화물, 무지방

다른고객들은 이 제품도 구매하셨습니다

고객 리뷰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개요

4.809523809523809

4.809523809523809

(21 리뷰)

정렬 기준
<
1
2
>

참내 마프 뭐하는 회사인가

전체: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에 5~10방울 타드셔보세요 먹자마자 ??????????????????????????????????? 마프 ㄹㅇ 만능회사 맛 개오집니다 다른 제품들 무맛 시켰으면 꼭 필수

Wed Sep 13 13:41:38 BST 2017 에 의해

기적의 물방울

전체:

4

항상 무맛만 고집하는데 이거 몇방울이면 정말 상쾌하고 맛있는 맛이 나옵니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보충제나 bcaa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사용추천해요.

Wed Sep 13 07:35:32 BST 2017 에 의해

완전굿!!!

전체:

5

칼로리제로로 이런단맛을 낼수있다니~ 진짜 기적의 방울이네요 매우만족~맛별로사고싶네요~^^

Fri Sep 01 03:53:45 BST 2017 에 의해

좋네요

전체:

5

운동하면서 평소에도 물을 많이 먹는데 사은품으로 받은 플레이드 드롭스 넣어서 먹어봤습니다. 이거 완전 강추에요!! 맹 물이 아닌 음료수 마시는 느낌이에요. 나중에 쌀때 쟁여놔야겠어요^^

Thu Aug 31 16:58:24 BST 2017 에 의해

와, 이거 뭐죠-_- 신세계

전체:

5

먹어보고 너무 깜짝놀랐어요, 물에 몇 방울 타서 마셨는데 세상에... 맹물 잘 못 마시는 저한테 진짜 특효약!! 토피넛 먹어봤는데 다른것도 먹어보고싶어졌어요, 광고도 뭐 사은품도 아무것도 없고 진심으로 이건 신세계.. 다이어트 할쉬하게 하셔서 단거 못드시는 분들 강추우...!!!!!

Wed Aug 30 03:16:34 BST 2017 에 의해

한 번 사는 값은 하는 플레이브 드롭스

전체:

4

카제인 무맛에 섞어 마시려고 하나 샀는데 한 방울이면 될 줄 알았는데 3-4방울은 떨어뜨려야 적당히 맛이 나더군요 그래도 나름 단 맛도 나서 마시기 용이합니다 추천!

Sun Aug 20 11:58:48 BST 2017 에 의해

대박입니다

전체:

5

닭가슴살 쉐이크 만들때 이것 몇방울 넣으니 비린맛 하나도 없고 맛이 너무 너무 좋아지네요 지겨운 식단에 지쳐갔었는데 덕분에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ㅎㅎ

Mon Aug 07 13:27:12 BST 2017 에 의해

플레이브 드롭스

전체:

5

정말 "한 방울의 기적" 입니다. 오트밀 먹을 때 지겨워서 한번 사봤습니다. 한-두방울 넣어서 먹어보니 향과 맛이 말도 안되게 좋아집니다. 오트밀은 '마프'게 아니라 'Flahavan' 제품이었습니다. 너무 많이 넣으면 역효과 날 듯합니다. 여러가지 음식 섭취할 때 한 두방울 섞으면 쉽게 먹을수 있게 됩니다.

Mon Aug 07 09:10:07 BST 2017 에 의해

한방울의 헤븐과 기적

전체:

5

진짜 한방울의 기적 맞아요. 아니 밑에 분 처럼 몇방울 더 넣어야하지만.. 무설탕 시럽하고는 진짜 달라요. 끝맛도 깔끔하고 인공적인 맛도 덜하고. 카누 1.5봉에 시럽 5-6방울 넣었는데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럽 넣은 줄 알았어요. 바닐라시럽 넣은 아메리카노에요. 행복하다 ㅠㅠㅠㅠ..... 음료 류에는 이거 필수 필수. 커피나 라떼, 밀크티 등등 이런데 넣으면 완전 좋을♥ 토피랑 화이트초코랑 바닐라 괜찮다 했고.. 다른 맛은 ㅋㅋㅋㅋ 호불호 갈리니까 조심하세요. 이건 맛 잘 고르는게 중요해요.

Sat Aug 05 11:07:47 BST 2017 에 의해

맛있어요

전체:

5

한방울의기적 맞습니다 몇방울 넣어야하지만

Fri Aug 04 06:07:55 BST 2017 에 의해

공중제비 열번돔

전체:

5

사과맛 토피맛 샀는데 사과맛을 라임맛 트레비에 10방울 타먹으면 흡사 데미소다 맛남ㄷㄷㄷ 토피맛 대용량 아메리카노 기준 10방울탔는데 개인적으로 시럽 꾸욱 눌러서 3번짠거 보다 달게 느껴짐 시럽은 뭔가 맛이 없어서 평소에도 진짜 가끔 넣는거 아니면 안 넣는데 이건 시럽처럼 맛없는 맛이 아닌게 더 충격적 메이플도 평이 좋은거보니 추후 구매예정이요. 다이어트 매번힘들었는데 마프와 스게대통령 보x제×인 덕에 신세계 체험함 ㄱㅅㄱㅅ

Thu Jul 20 15:01:10 BST 2017 에 의해

조아용

전체:

5

조아용

Mon Jul 17 15:32:55 BST 2017 에 의해

최곸ㅋㅋㅋㅋ신세계네요

전체:

5

오트밀에 계피가루넣어먹다 질려서 세일이라길래 구매햇습니다 바닐라맛시켜서 오트말에 4~5방울 넣어서 먹은데 개맛ㅋㅋㅋㅋㅋ 확실히 맛이 달라지고 다이어트시 무염 무당이라 유용하실꺼같습니다 아직 다 먹짐않앗는데 토피맛 맛잇다해서 추가 구입햇습니다 ㅋㅋ 대회같나고 바닐라맛으로 바닐라라떼 만들어먹고 후기 또올릴깨요

Mon Jul 10 03:11:07 BST 2017 에 의해

바닐라/토피/애플

전체:

5

바닐라 비추.... 스위트아메리카노를기대하며넣었으나 망침 ㅠ 떡볶이 등에 혹시나 하고 넣어봤으나 그날 요리를 망침 메이플 강추 이건 어디에 넣어도 무조건 마싰닫.... 헿헿헿 또사야지 애플 초강추 아랫님 리뷰보고 반신반의하면서 애플 쪼매난거 샀는데 와 ㅠㅠ 큰걸로 사야겠다 하며 재접속해보니 큰걸 원래 안팔았구나 ㅠㅠ 존맛탱이다 너무너무너무너무맛있다 ㅠㅠㅠㅠ 어디에넣어도 다잘어울리는거는 애플 메이플!!! 바닐라야말로 정말 모험입니다 ㄷㄷ

Sat Jun 24 01:03:16 BST 2017 에 의해

바닐라는 별로다 메이플은 좋다.

전체:

3

이번엔 바닐라, 메이플을 구매해보았는데 바닐라는 정말 별로다. 인위적인 바닐라향때문에 더 역해질수 있으니 조심할것 바닐라랑 조합하려면 반드시 우유가 필요하다. 우유 없는곳에 바닐라 플레이버 떨어뜨리면 역하다. 예전 전자담배 필때 단맛 추가하려고 넣어서 피는 느낌을 받는다. 메이플 맛은 정말 최고다. 이건 향이 쎄서 단맛이 이빨신경세포 하나하나를 자극하는 느낌이다. 아침에 그냥 물에 타서 먹어도 좋고, 아메리카노에 타먹어도 좋다. 처음 구매자는 바닐라 거르고 메이플, 모카 부터 접근해서 하나하나 먹어보도록하자

Thu Jun 22 01:58:12 BST 2017 에 의해

맛있음

전체:

5

바닐라 토피 메이플 세개 샀고 현재 바닐라 하나 더랑 초콜렛 배송 오고있음 한방울의 기적정도는 아니고 200미리 액체 기준 4방울정도면 달달하고 향긋하게 먹을 수 있음 커피 + 우유 + 바닐라 조합이면 진짜 바닐라라떼 맛이 난다는게 신기 재구매의사 200%

Thu Jun 15 01:04:44 BST 2017 에 의해

토피, 애플, 바닐라 후기

전체:

5

토피 : 메가톤바맛 애플 : 데미소다 애플맛 바닐라 :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얼마전에 50ml 3개1 1.8에 이벤트 할 때 샀습니다. 다른 후기에 바닐라랑 토피 추천한다고 해서 일단 두 개 사고 채소분말가루 먹을 때 넣을거라 애플도 좋을거 같아서 애플도 샀는데 개인적으론 셋중에 애플이 가장 낫네요

Sun May 28 00:20:33 BST 2017 에 의해

획기적이네요

전체:

5

플레이버 드랍스는 이번에 처음 접하게 된 아이템입니다. 인스턴트 오트를 마실때에 몇방울씩 첨가를 해서 마시고 있습니다. 저는 인스턴트 오트가 살짝 비리고 시큼한 느낌(?)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한번에 몇방울이라고 표현을 하기가 뭐하지만 아마도 6방울 정도 될것 같습니다. 그정도 넣어서 마시니 확실히 질리지 않게 마실수 있더라구요. 다음번에는 토피맛 말고 다른것도 도전을 해봐야 겠습니다.

Tue May 23 06:31:50 BST 2017 에 의해

만족합니다.

전체:

5

이 제품도 적극추천받고 산거였는데 시험삼아 그냥 인스턴트오트만 먹었다가 거부감이 들어 바닐라 7방울을 떨어뜨려 먹었더니 정말 한방울의 기적이 맞는듯, 이름 잘지으셨네요 ㅋㅋ 두스쿱에 7방울보다 4방울만 타먹어도 괜찮지 싶습니다.

Mon May 01 01:50:13 BST 2017 에 의해

밑에 리뷰보고 구매했음.

전체:

5

먼저 추천인 26IY-R1 부탁드립니다. 30% 할인코드 받아가세요! 밑에 리뷰를 보고 구입을 했음. 바닐라 맛이고 실제 생각한거보다 맛?을 내는 그런건 없는데 우선 향이 엄청 올라옴. 2방울이면 물 + 인스턴트 오트밀이 바닐라향으로 그득함. 이정도 수준이면 컬쳐쇼크급. 100미리 할인할때 사서 만원대 초반에 구입했는데 이거 다 먹으면 다시 구입 의향 있음. 인스턴트 오트 사는분들은 꼭 사서 먹으면 될듯. 무맛 5키로 + 이거. 조합은 오트 1스쿱 + 물 250-350, 요거 2방울~ 취향껏.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인 26IY-R1 부탁드림!

Sun Apr 16 17:03:12 BST 2017 에 의해

플레이브 드롭스 (한방울의 기적)

이미지 선택

플레이브 드롭스 (한방울의 기적)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