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uten Free

    Gluten Free

플레이브 드롭스 (한방울의 기적)

천연향, 제로 칼로리

4.75

8 리뷰

맛선택
패키지
수량
[최대 33% 할인] 전 제품 미스테리 디스카운트 l 할인코드 : BIMIL

[최대 33% 할인] 전 제품 미스테리 디스카운트 l 할인코드 : BIMIL

미스테리 디스카운트 이벤트: 전 제품 최대 33% 할인 | 할인코드: BIMIL


결제 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입력하고 시시각각 달라지는 할인율을 확인해 보세요!
미스테리 할인이벤트의 할인율은 "20%-33%" 사이로 책정되어 있으니 최대 할인율이 보이면 망설이지 말고 결제하세요!

13만원 이상 구매시 L-글루타민(250g, 트로피컬맛)을 무료증정 합니다.


(본 행사는 2017년 6월 30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무료 사은품 증정행사는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없이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의류&악세사리 전 제품 2+1 이벤트와 중복혜택이 가능합니다.)

(본 이벤트는 더웨이 구매시 전 제품 35% 할인이벤트와는 중복혜택이 불가합니다.)

구매하기
과거: ₩18,300 ₩11,000 절약합니다: ₩7,300

제품 오버뷰

제품 개요

마이프로틴 플레이브드롭스는 맛있고 특별한,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맛을 가진 천연 플레이버링 시스템입니다. 세심하게 디자인된 플레이브드롭스는 당신이 하루를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가미하지 않은 당신의 파우더, 모닝 포리지, 커피에 놀라운 일을 합니다!

주요 특징이 무엇인가요?

  • 칼로리가 없는 각 제품은 체중 감량을 위한 당신의 운동 목표에 완벽하게 친화적입니다.
  • 피펫 시스템을 사용하기 쉽다는 것은 스무디, 파우더, 포리지, 커피, 시리얼에 어느 정도의 맛을 첨가할지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17가지 다양하고 유혹적인 맛은 단맛에 대한 당신의 욕구를 설탕, 지방, 탄수화물의 추가 없이 채워줄 것입니다!

언제 사용하나요?

플레이브드롭스는 다양한 음식과 보충제에 맛을 내기 위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직장에서, 여행 중에, 집에서, 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라벨은 최소한 영어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프랑스어, 이태리어, 독일어, 스페인어, 덴마크어, 스웨덴어, 핀란드어가 제품별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주요효능

  • 17가지 감질나는 맛
  • 빠른 맛에 대해 피펫 시스템을 사용하기 쉬움
  • 무칼로리

추천방법

플레이브 드롭스를 원하는 음식 또는 음료에 맛을 조절해가며 소량 첨가하세요 (1,2방울부터 시작). 10 방울은 0.5ml와 동일한 양입니다. 각 50ml 병은 최소 100회 분량을 제공합니다.

성분

애플 맛: 천연향, 감미료 (수크랄로스)

바나나 맛: 천연향, 홍화 추출물, 감미료 (수크랄로스), 색소 (커큐민)

초콜렛 맛: 천연향 (카페인 함유), 감미료 (수크랄로스), 색소 (E150a)

초콜렛 피넛 버터 맛: 향, 색소 (E150a), 감미료 (수크랄로스)

메이플 맛: 향, 색소 (E150a), 감미료 (수크랄로스)

모카 맛: 향, 색소 (E150a), 감미료 (수크랄로스)

피넛 버터 맛: 향, 감미료 (수크랄로스)

라즈베리 맛: 천연향, 색소 (비트 레드, 카민), 감미료 (수크랄로스)

스테비아 애플 맛: 천연향,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스테비아 바나나 맛: 천연향,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스테비아 초콜렛 맛: 천연향,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스테비아 라즈베리 맛: 천연향,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스테비아 스트로베리 맛: 천연향,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스트로베리 맛: 천연향, 색소 (비트 레드, 카민), 감미료 (수크랄로스)

토피 맛: 천연향, 색소 (E150a), 감미료 (수크랄로스)

바닐라 맛: 천연향, 감미료 (수크랄로스)

화이트 초콜렛 맛: 향, 감미료 (수크랄로스), 색소 (E150a)

영양정보

제로 칼로리, 무 탄수화물, 무지방

다른고객들은 이 제품도 구매하셨습니다

고객 리뷰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개요

4.75

4.75

(8 리뷰)

리뷰를 작성해서 £100 바우처를 받을 기회를 얻으세요
정렬 기준

바닐라/토피/애플

전체:

5

바닐라 비추.... 스위트아메리카노를기대하며넣었으나 망침 ㅠ 떡볶이 등에 혹시나 하고 넣어봤으나 그날 요리를 망침 메이플 강추 이건 어디에 넣어도 무조건 마싰닫.... 헿헿헿 또사야지 애플 초강추 아랫님 리뷰보고 반신반의하면서 애플 쪼매난거 샀는데 와 ㅠㅠ 큰걸로 사야겠다 하며 재접속해보니 큰걸 원래 안팔았구나 ㅠㅠ 존맛탱이다 너무너무너무너무맛있다 ㅠㅠㅠㅠ 어디에넣어도 다잘어울리는거는 애플 메이플!!! 바닐라야말로 정말 모험입니다 ㄷㄷ

Sat Jun 24 01:03:16 BST 2017 에 의해

바닐라는 별로다 메이플은 좋다.

전체:

3

이번엔 바닐라, 메이플을 구매해보았는데 바닐라는 정말 별로다. 인위적인 바닐라향때문에 더 역해질수 있으니 조심할것 바닐라랑 조합하려면 반드시 우유가 필요하다. 우유 없는곳에 바닐라 플레이버 떨어뜨리면 역하다. 예전 전자담배 필때 단맛 추가하려고 넣어서 피는 느낌을 받는다. 메이플 맛은 정말 최고다. 이건 향이 쎄서 단맛이 이빨신경세포 하나하나를 자극하는 느낌이다. 아침에 그냥 물에 타서 먹어도 좋고, 아메리카노에 타먹어도 좋다. 처음 구매자는 바닐라 거르고 메이플, 모카 부터 접근해서 하나하나 먹어보도록하자

Thu Jun 22 01:58:12 BST 2017 에 의해

맛있음

전체:

5

바닐라 토피 메이플 세개 샀고 현재 바닐라 하나 더랑 초콜렛 배송 오고있음 한방울의 기적정도는 아니고 200미리 액체 기준 4방울정도면 달달하고 향긋하게 먹을 수 있음 커피 + 우유 + 바닐라 조합이면 진짜 바닐라라떼 맛이 난다는게 신기 재구매의사 200%

Thu Jun 15 01:04:44 BST 2017 에 의해

토피, 애플, 바닐라 후기

전체:

5

토피 : 메가톤바맛 애플 : 데미소다 애플맛 바닐라 :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얼마전에 50ml 3개1 1.8에 이벤트 할 때 샀습니다. 다른 후기에 바닐라랑 토피 추천한다고 해서 일단 두 개 사고 채소분말가루 먹을 때 넣을거라 애플도 좋을거 같아서 애플도 샀는데 개인적으론 셋중에 애플이 가장 낫네요

Sun May 28 00:20:33 BST 2017 에 의해

획기적이네요

전체:

5

플레이버 드랍스는 이번에 처음 접하게 된 아이템입니다. 인스턴트 오트를 마실때에 몇방울씩 첨가를 해서 마시고 있습니다. 저는 인스턴트 오트가 살짝 비리고 시큼한 느낌(?)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한번에 몇방울이라고 표현을 하기가 뭐하지만 아마도 6방울 정도 될것 같습니다. 그정도 넣어서 마시니 확실히 질리지 않게 마실수 있더라구요. 다음번에는 토피맛 말고 다른것도 도전을 해봐야 겠습니다.

Tue May 23 06:31:50 BST 2017 에 의해

만족합니다.

전체:

5

이 제품도 적극추천받고 산거였는데 시험삼아 그냥 인스턴트오트만 먹었다가 거부감이 들어 바닐라 7방울을 떨어뜨려 먹었더니 정말 한방울의 기적이 맞는듯, 이름 잘지으셨네요 ㅋㅋ 두스쿱에 7방울보다 4방울만 타먹어도 괜찮지 싶습니다.

Mon May 01 01:50:13 BST 2017 에 의해 #1 이달의 리뷰

밑에 리뷰보고 구매했음.

전체:

5

먼저 추천인 26IY-R1 부탁드립니다. 30% 할인코드 받아가세요! 밑에 리뷰를 보고 구입을 했음. 바닐라 맛이고 실제 생각한거보다 맛?을 내는 그런건 없는데 우선 향이 엄청 올라옴. 2방울이면 물 + 인스턴트 오트밀이 바닐라향으로 그득함. 이정도 수준이면 컬쳐쇼크급. 100미리 할인할때 사서 만원대 초반에 구입했는데 이거 다 먹으면 다시 구입 의향 있음. 인스턴트 오트 사는분들은 꼭 사서 먹으면 될듯. 무맛 5키로 + 이거. 조합은 오트 1스쿱 + 물 250-350, 요거 2방울~ 취향껏.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인 26IY-R1 부탁드림!

Sun Apr 16 17:03:12 BST 2017 에 의해

이거 씹 강추

전체:

5

바닐라 or 토피 두개아니면 모험입니다 아메리카노 or 모든액체나 반죽에 타서드시면 신세계입니다. 추가적으로 이거 사신분들 인스턴트 오트(오트밀100%) 5kg 도 사세요 나머지 맛첨가된건 2.5kg 고 훨씬 비싸요 거기다가 플레이브드롭스(한방울의 기적) 이거 바닐라or토피맛을 사세요 플레이브드롭스라고 아메리카노에도 한방울 뿌리면 라떼가 되는 칼로리없는 향내는 제품이에요. 그렇게해서 지금 오트 10kg 쨰 먹고있는데 질리는것도없고 맛있게 잘먹고있습니다 식사대용으로 드시려면 프로틴그래놀라 한스쿱 떠서 넣으면 좋을거고 간식이나 벌크식으로 드실려면 2스쿱에다가 타서 식사사이사이 3-4시간 간격을 주고 간식으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초코맛이랑 딸기맛은 질려도 플레이브드롭스는 여러가지사서 프로틴팬케익이나 여러반죽,여러식품에 뿌려드심 진짜 인생템 됩니다. 마이프로틴모든것에대한 설명 알려드려요 카페입니다 http://cafe.naver.com/myprotein

Thu Mar 30 11:59:29 BST 2017 에 의해

플레이브 드롭스 (한방울의 기적)

이미지 선택

플레이브 드롭스 (한방울의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