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한정] 20주년기념 뒤풀이세일 최대 80%OFF
+할인코드 입력시 추가 42%OFF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죄송합니다. 본 제품은 일시품절되었습니다.

이 상품을 본 고객들이 대신 구매한 상품

글루코만난

수용성 식이섬유

  • 비건
KRW

글루코만난

수용성 식이섬유

  • 비건
KRW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최대 60%OFF 할인코드 입력시 최대 40% 추가할인 +선별의류 구매시 5% 추가할인 l 할인코드:SNACK40

실시간으로 변하는 할인율, 최대 추가 할인율을 잡아라, 미스테리 디스카운트👻

할인코드 💌 'SNACK40' 입력시 전제품 최대 40% 추가할인!

+ 선별의류 특가전 페이지의 제품 1개 이상 구매시 최종 결제 예정 금액에서 5% 추가할인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4월 3일 19:59 PM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로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구매하기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72 / 5 (18 리뷰)
  • 13 5 star reviews
  • 5 4 star reviews
  • 0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글루코만난

마이프로틴 단백질과 함께 글루코만난을 복용하고 있는데 몸무게가 현저하게 줄어들었다. 근육도 붙고 ^^ 운동은 자전거를 출퇴근용으로 하고 있다. 다른분들의 리뷰를 보았는데 효과를 보았다는 분들의 이야기가 실감이된다.^^ 복용도 아주 간편하다, 그런데 글루코만난 복용시 물을 많이 마시는것을 잘 안한것 같다. 물을 많이 마셔야겠다 ^^ 글루코만난 최고 !!

도움이 되었나요?

이거 먹으면 신기하게 밥을 남겨요

이거 먹으면 신기하게 밥이 많이 안들어가요 배불러서 못먹겠고 특히 물이나 음료 많이 드시는 분들은 톡톡히 효과 보실거에요 밥맛 없어지는건 아닌데 먹기 거북한 느낌이 들어서 잔반이 느네요ㅠ 좀 신기해서 밥먹기전 꼭 챙겨먹어요

도움이 되었나요?

괜히 더 배부른 느낌

밥 먹기 전에 먹고 밥먹으면 밥이 잘 안들어가요 ㅋㅋ맘 놓고 과식 할 수 있어요

도움이 되었나요?

좋네요

다이어트 한다고 절식 중이라 배변활동이 쉽지 않아서 섭취하는데 도움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도움이되는것같아요~

변비에 도움이 되는것같아요~ 앞으로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가격+효과 만족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평생탬

이것은마프주문할때마다시키는거! 인생최애탬! 변비탈출! 식이섬유섭취.굿! 식사때 1~2 알씩 꼭 챙겨먹고잇어요!

도움이 되었나요?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하여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하여 구매하였습니다. 꼬박꼬박챙겨먹지는 못하지만 지방흡수차단제와 같이 섭취중입니다. 감량의 효과는 잘 모르겠으나, 먹는 양에 비해 더 찌지는 않는 것같습니다. 시간을 두고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짱이네요

차전자피가 없길래 요걸로 시켜봐ㅛ는데 효과 좋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이제이거없인안되요

하루 두번 아침.저녁 2알씩 섭취... 이제 이거없으면 변보기힘드네요ㅜㅜㅎㅎ 대용량.강추!

도움이 되었나요?

제가 진짜 안먹어본게 없는 변비 심한 사람인ㄷ요.. 솔직히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이 사이트 알게된후 많이시켰는데 ㅋㅋㅋㅋ 짱좋아요. 일단 물 많이 섭취후 밥 2끼는 꼬박 꼬박 먹어주면 화장실 잘가요.. 하지만 밥안먹고 약만 먹으면 복부가 팽창?하구요 지옥을 맛봅니다 무조건 규칙적인 식사와 충분한 물과 함께 드세요!!!! 저는 재주문하러왓다 리뷰 씁니다!!!!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