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한정] 20주년기념 뒤풀이세일 최대 80%OFF
+할인코드 입력시 추가 42%OFF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죄송합니다. 본 제품은 일시품절되었습니다.

이 상품을 본 고객들이 대신 구매한 상품

임팩트 웨이 프로틴 엘리트

웨이 프로틴

  • 채식주의
KRW

임팩트 웨이 프로틴 엘리트

웨이 프로틴

  • 채식주의
KRW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최대 60%OFF 할인코드 입력시 최대 40% 추가할인 +선별의류 구매시 5% 추가할인 l 할인코드:SNACK40

실시간으로 변하는 할인율, 최대 추가 할인율을 잡아라, 미스테리 디스카운트👻

할인코드 💌 'SNACK40' 입력시 전제품 최대 40% 추가할인!

+ 선별의류 특가전 페이지의 제품 1개 이상 구매시 최종 결제 예정 금액에서 5% 추가할인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4월 3일 19:59 PM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로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구매하기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75 / 5 (8 리뷰)
  • 7 5 star reviews
  • 0 4 star reviews
  • 1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엘리트

항상 사는 제품임 좋음

도움이 되었나요?

맛이..

다른 영양분 그런걸 다 제쳐놓고라도 맛있습니다. 밀크초코? 였던거같은데 굉장히 깔끔하고 값도 저렴하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엘리트 믿을만합니다!!

딸기맛 시켜먹었습니다. 정말 맛있고 깔끔합니다!! 이전에 클리어웨이 아이솔레이트도 먹었는데 그것도 깔끔했지만 엘리트제품도 굉장히 깔끔한 맛입니다!! 다른제품들도 다 믿을수있는 제품이지만 엘리트제품은 도핑검사를 다 받았다고 되어있기때문에 더 안심하고 먹을수있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임팩트 웨이 프로틴 엘리트 후기

다른 종류 보다더 간편하고 잘 희석되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맛에서도 거부감이 잘 없으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카제인과 같이 주문해서 먹고 있읍니다

워낙 가성비가 좋으니 카제인 주문할때 엘리트도 주문해서 번갈아가면서 먹고 있읍니다! 정말 맛있고 부담없읍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좋아요

지인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겐 좀 달아서 초콜렛 2.5 무맛 1킬로 섞어서 먹고 있어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최고의 프로틴!

수많은 프로틴이 있습니다. 유명 피트니스 선수를 앞세운 제품도 많고요 마이프로틴의 판매 전략은 아마도 홍보비나 모델비를 줄이고 제품 자체에 엄청난 신경을 쓰는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틴은 말그대로 단백질 입니다. 좋은 단백질이 들어있어야 먹는 사람의 목적을 달성 하게 해주는 겁니다. 양질의 프로틴과 더불어 가격 대비 많은 중량은 마이 프로틴을 결정 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예전의 배송 문제도 많이 개선 된것으로 보입니다. 예상 배송일에 얼추 맞춰 도착 했습니다. 성분과 가격, 이 두가지를 모두 만족 하려면 마이프로틴이 정답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생각보다 실망이 큰 제품

기대가 컸던건지 아니면 좋은 제품먹다 먹어서인지 기대보다 실망한 제품입니다. 맛은 더웨이 먹은 다음 먹어서인지 맛있다는 느낌 안들었구요 더웨이가 미친 존맛이라 그럴수도 있음 풀림은 괜찮은 편입니다. 주관적 효과 : wph》thewhey》임팩트웨이엘리트》임팩트웨이 실제로 wph먹을때 득근을 많이 했어요. 비싼게 제값하는 모양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