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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카르니틴 아미노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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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카르니틴 아미노산 고객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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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카르니틴 아미노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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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벌써 4통째.

5

공복 유산소 전에 챙겨 먹습니다 체중 58kg ----> 49kg 거의 1년 째 유지 중이고요 ^^ 효과를 제대로 본 것 같아요. 할인할 때 늘 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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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니틴

5

카르니틴 섭취하고 나니 확실히 몸의 느낌이 달라지는 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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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요

4

다른 카르니틴 섭취하다가 이번에 마이프로틴에서 구매해서 먹어보네요. 가성비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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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5

평소랑 강도는 같은데 빠지는게 다른거같습니다 벌써 3번째시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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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 좋은 엘카르니틴

4

엘카르니틴이 성분은 별거 없는데 반해 의외로 가격대가 좀 있는편인데 마프꺼가 확실히 저렴하니 가성비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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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하게 먹어야할 타이밍 알려드림

5

식후 운동 전 에 먹는게 가장 알맞습니다. 애초에 L카르니틴은 공복에 먹는게 아니라 식후 다. 지방을 세포내에 있는 미토콘드리아로 운반하여 지방이 쌓이고 이게 에너지원이 되는데 이 부분을 가속화 시켜주는게 바로 L카르니틴임. 때문에 L카르니틴이 지방연소기능을 효율적으로 하는 시점이기도한데 고강도 운동직후, 인슐린최고점일대(밥먹고난 직후) 그래서 추론한 결과 가장 베스트 시기는.. 식후 고강도운동전.. 이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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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전 필수품이에요.

5

이거 먹고 운동하면 개인적인 느낌상 효율이 많이 달라요. 운동 보조제 중에서는 저와 가장 잘 맞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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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고 안먹고 차이있어요

5

확실히 먹고 운동하면 땀이 훨씬 많이 나요  덜 지치는 것 같고 세통째 먹는중입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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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좋아요

5

먹고 운동하면 기분좋아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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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믿고

5

사고 이제 먹어보는데 효과 있는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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