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풀이세일🦇 전제품 최대 80% OFF
+ SALE39 입력시 추가 38% 즉시 할인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리피드 바인더 (기존 제품명: 팻 바인더)

키토산 함유

  • 채식주의
  • 비건
KRW 59900.0

기존가격: ₩62,900

₩59,900

Save ₩3,000

리피드 바인더 (기존 제품명: 팻 바인더)

키토산 함유

  • 채식주의
  • 비건
KRW 59900.0

기존가격: ₩62,900

₩59,900

Save ₩3,000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제품명이 '리피드 바인더'로 변경되어, 받아보시는 제품의 패키지 및 패키지 상의 영문명이 웹사이트의 이미지와 상이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성분 및 효능은 제품명, 패키지 변경 전과 동일함을 알려드립니다.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선별 아미노산 & 비타민 베스트셀러 최대 50%OFF] +할인코드 입력시 추가 32% OFF +클리어런스 제품 구매시 최종결제예정금액 추가 5% 자동할인 l 할인코드:PLUS32

🙏 핫!바디달성 기원!

최대 50% OFF💪 아미노산 & 비타민 특별전

+아래 추가할인코드 ‘PLUS32’ 입력시 전제품 즉시 추가 32% 할인 혜택


🎁추가 이벤트

클리어런스 리스트 중 제품 하나 이상 구매시 최종결제금액 추가 5% 자동할인

추천인 코드 입력 후 10만원 이상 첫 구매시 무료 사은품 증정

+ 추천인에게는 적립금 12,000원을 선물로 드립니다.

▶ 10만원/14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무료 사은품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없이 종료되며, 주문내역에서 확인되더라도 지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9월 30일 11:59 PM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라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매하기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44 / 5 (79 리뷰)
  • 50 5 star reviews
  • 17 4 star reviews
  • 10 3 star reviews
  • 1 2 star reviews
  • 1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마음이 편해져요

마음에 위안을 주는 용도..ㅋㅋㅋ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추천받아서 구매했는대,, 아직 효과는 모르겠어요 근데 화장실 잘 가네요!!! 짱구엄마처럼 화장실 잘 못가는데 먹고 화장실 갔어요..!  30일치라 조금 밖에 없어서 다 먹고 또 구매해보려구용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그냥 so so?

최근에 다이어트 + 운동을 하고 있어서 그런건지 평소 먹어도 막 살이 급격하게 찌지 않는 체질로 변해서인지, 리피드 바인더를 먹어서 효과를 보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실제 연구에 따르면 키토산이 weight loss에는 약 1% 미만 밖에 영향을 주지 않아서 잘 안 믿었는데, 대란 세일 맞추려고 궁금해서 함 사봤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1)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마음의 안정으로 먹고 있어요

지금 두달 넘게 먹고 있는데 살이 확 찌진 않는것 같아요..그래서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3)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리피드 바인더

치팅전에 꼭 챙겨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사실 크게 체감 효과는 모르겠는데 그냥 마음이 편해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1) 아니오 (1)
이 리뷰 신고하기

이게 뭘까여... ?

제가 유산소 하기 전에 흰강낭콩추출물 차단제 랑 이거랑 같이 먹으면서  물 1리터 가량마시거 밥먹고 체해서 토를 했는데 ㅜㅜ 약먹은지 네 다섯시간 지난 후였는데 알약이 두개다 고대로 나오더라고요....... ?  정말 그냥 심신안정제일 뿐인건가여.... 

도움이 되었나요?

예 (32) 아니오 (12)
이 리뷰 신고하기

추천

펫바인더 항상 구매 하고 있습니다. 대량으로 구매해야겠어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치팅전 필수

뿌링클 치킨 먹기전 요거 두알먹고 치킨에 빵 먹구요 ...운동했더니 땀대박남. 그담날 오히려 0.8키로 빠져있음 90알짜리 안산거 후회됨. 다먹고또사러올게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3) 아니오 (8)
이 리뷰 신고하기

치팅 전 필수

치팅 전에 먹으면 확실히 다음날 몸무게가 덜 올라가는게 느껴져요. 근데 대용량 패키지가 없어 아쉽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2) 아니오 (1)
이 리뷰 신고하기

이젠 안먹으면 불안해요

계속 꾸준히 살거같아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1)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