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지테리언

    베지테리언

마이바 제로 (My Bar Zero) - 12 x 65g

고단백 바

4.375

16 리뷰

패키지
수량
[마감임박]전제품 30% 할인 +12만원이상 구매시 플레이브 드롭스, 16만원 이상 구매시 프로틴 브라우니무료증정 l 할인코드: MYP30

[마감임박]전제품 30% 할인 +12만원이상 구매시 플레이브 드롭스, 16만원 이상 구매시 프로틴 브라우니무료증정 l 할인코드: MYP30

할인상품 포함 전 제품 30% 할인코드 : MYP30

12만원이상 구매시 플레이브 드롭스(애플맛, 50ml), 

16만원 이상 구매시 플레이브 드롭스+프로틴 브라우니(1박스, 초콜렛맛)도 무료로 증정해 드립니다. 

구매하기
₩29,700

제품 오버뷰

마이바 제로 (MyBar Zeros)는 맛있는 고단백질 바로 프로틴 쉐이크의 대체품으로 돌아다니시면서도 드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틴 바는 5가지 판타스틱 한 레몬치즈케이크, 초콜릿, 아몬드 바닐라, 딸기바닐라, 애플시나몬 맛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틴 바의 포장지를 제거하고 접시에 담아 예열된 오븐에 몇 분간 구워드시거나 전자레인지에 약 20초간 넣어서 드시면 디저트나 간식으로써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프로틴 바를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틴 바에 땅콩, 캐슈, 아몬드 버터와 함께 더 좋은 맛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0g의 단백질을 제공하며 근육 덩어리의 증가와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마이바 제로는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키기 위한 완벽한 스낵이며 포화지방이 적게 함유되어있고 일반 프로틴 바보다 90% 낮는 탄수화물을 제공합니다*. 고단백질은 우유 단백질로 부터 추출되었으며 우수한 아미노산을 제공합니다. 다른 프로틴 바와 달리 마이바 제로에는 폴리올이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마이바 제로는 단백질 섭취 증가를 위해서 트레이닝 중 또는 하루 중 아무때나 섭취할 수 있는 편리한 간식입니다.

* 자사의 하이프로틴 바와 비교.

주요효능

  • 한 개당 20g의 단백질
  • 일반 시중 프로틴 바보다 90% 정도 낮은 탄수화물*
  • 5가지의 맛있는 맛

추천방법

영양가 있는 스낵을 하루에 1-2회 섭취하세요.

경고: 당뇨가 있는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원재료의 딱딱한 물체나, 땅콩껍질 등을 잘 제거하였지만 남아있을 수도 있습니다.

보관: 이 제품은 직사광선, 높은 열, 냄새, 습기를 피해서 15°C. to 22°C 사이의 온도에서 저장되고 운반되어야 합니다.

성분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원재료 목록을 참고하세요 bold. 대두, 땅콩을 함유할 수 있습니다. 밀, 글루텐, 계란, 참깨를 만드는 공장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아몬드 바나나 맛 (Almond Vanilla Flavour): 우유 단백질, 아이소말트올리고당, 벌킹제 (폴리덱스트로오스), 아몬드 (10%), 올리고과당, 해바라기씨유, 향료, 염분, 감미료 (스테비오 글리코사이드).

애플 시나몬 맛 (Apple Cinnamon Flavour): 우유 단백질, 아이소말트올리고당, 벌킹제 (폴리덱스트로오스), 올리고과당, 해바라기씨유, 아몬드, 사과 (3.3%), 향신료 (0.3%), 염분, 향료, 감미료 (스테비오 글리코사이드), 색소 (베타카로틴).

초콜릿 맛 (Chocolate Flavour): 우유 단백질, 아이소말트올리고당, 벌킹제 (폴리덱스트로오스), 올리고과당, 코코아 매스 (8.8%), 코코아 떡잎(cocoa nibs) (4.4%), 저지방 코코아 (2.2%), 향료, 염분, 감미료 (스테비오 글리코사이드).

레몬 치즈케이크 맛 (Lemon Cheesecake Flavour): 우유 단백질, 아이소말트올리고당, 벌킹제 (폴리덱스트로오스), 올리고과당, 해바라기씨유, 아몬드 (5.6%), 향료s, 염분, 산 (구연산), 감미료 (스테비오 글리코사이드), 색소 (베타카로틴).

딸기 바닐라 맛 (Strawberry Vanilla Flavour): 우유 단백질, 아이소말트올리고당, 벌킹제 (폴리덱스트로오스), 올리고과당, 아몬드, 해바라기씨유, 딸기 (1.1%), 천연향료, 염분, 감미료 (스테비오 글리코사이드).

영양정보

1회제공량 - 1 바 (65g)

영양가 정보

  100g 당 바 1개 당 (65g)
열량 1261 kJ/304 kcal 820 kJ/198 kcal
지방 9.5 g 6.2 g
  포화지방 1.1 g 0.7 g
탄수화물 3.9 g 2.6 g
  당분 3.7 g 2.4 g
섬유소 39 g 26 g
단백질 31 g 20.2 g
염분 0.58 g 0.37 g

 

본 영양가 정보는 레몬 치즈케이크 맛 (Lemon Cheesecake Flavour)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다른 맛 제품의 경우 영양가가 10%까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다른고객들은 이 제품도 구매하셨습니다

고객 리뷰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개요

4.375

4.375

(16 리뷰)

리뷰를 작성해서 £100 바우처를 받을 기회를 얻으세요
정렬 기준

맛있어요~^^

전체:

4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아마 영국에 엿이 있었다면 마이바제로가 아니라.. 마이엿이라고 붙여졌을거 같아요.. 엿 같은 식감이거든요..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칼로리도 착하고... 적당히 달면서 맛있어서 또 주문했구.. 이번에는 맛 별로 다 주문했어요..ㅋㅋㅋ 두고두고 쟁여놓고 먹으려구요..ㅎㅎ

Mon Sep 04 01:00:49 BST 2017 에 의해

미쳐요

전체:

5

치윤님이 너무 맛있게 드셔서 구매하게 될 때 꼭 사야지 하고 첫 구매에 끼워넣었습니다... 결론은 진짜 맛있어요ㅠㅠ 다른 분 말씀대로 씹으면 가루로 분해가 되긴 하는데, 당연히 마트에서 파는 카라멜은 아닐거라 생각했어요..! 좀 녹은 상태로는 가루로 되는 게 더 심하고, 차갑게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러면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근데 맛은 정말 달아요.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달아요 ㅋㅋㅋ 지금도 먹고 있는데 미치겠어요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주문 때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Sun Aug 20 13:52:58 BST 2017 에 의해

그냥저냥

전체:

4

음.........성분도 착하고 칼로리도 낮으면서 단백질함량도 높은편이지만 썩 뛰어나게 맛있는 맛은 아님. 그렇다고 맛없다는 얘긴아님. 뛰어나게 맛있진 않다는 얘기임.ㅋㅋㅋㅋㅋ 카라멜피넛맛 구입햇는데 다른간식들이 너무맛있어서인지 손이 잘 안감..ㅋㅋ 카라멜이나 엿이나 초코바같은 경우는 씹으면 꾸덕꾸덕 찐득찐득 이런느낌이라면 이건 그런느낌은 아님. 씹으면 가루로 분해되는 느낌임. 주변사람들도 먹여봤는데 주변사람들은 처음에 프로틴특유의 향이 느껴지고 씹으면서 가루가되는 느낌이라고했음. 나쁘진않지만 재구매해서 먹을정도의 맛은 아니라고 느껴짐. 그치만 성분이 마음에 들어 다음에 또 구매하게된다면 다른맛을 사먹어보고싶음. 카라멜피넛맛은 그냥 쏘쏘~

Tue Jul 18 01:43:58 BST 2017 에 의해

아주좋아요

전체:

5

카라멜피넛 구매했어요 대박입니다 ㅋㅋ 이거 정말 맛납니다 ㅋㅋ 뭐가 씹혀요 뭐죠 너무 맛있어서 다먹으면 안되는데 1바 그냥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 가성비는 뭐 두번 말하면 입아프구요 아주 좋아요 생각보다 되게 커서 놀랐습니다 저는 작은줄알았는데 ㅋㅋ 이거만큼 좋은 간식처럼 먹을수있는건 없는듯합니다 ㅋㅋ 카라멜피넛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또 구매할껍니다......카라멜피넛 품절되지 않기를..ㅋㅋ

Thu Jul 06 05:15:16 BST 2017 에 의해

마이바제로 모든후기

전체:

5

보다시피 성분은 정말 마이프로틴에서 가장 깨끗하다고 볼 수 있는 간식 당분이 굉장히 적지만 씹었을때 단향이 엄청나다는.. 맛추천 1순위. 카라멜피넛 (현재품절) 2순위. 딸기바닐라 3순위. 쿠키앤크림 4순위 레몬치즈케익 사실 2순위까지만 추천드리고싶고 영양적으로, 식단으로 맞추시려면 쿠키앤크림까지도 괜찮다고 보네요 대회준비하시는 시즌분들도 2-3주전까지는 드셔도 무방하다고봐요 급하게 식사대용으로 드시려면 바나나1-2개 마이바제로 하나정도면  괜찮다고보고요 저녁늦게도 먹어도 큰 무리없을 간식이라고 봅니다.   식감- 겨울에시키신분들은 받자마자 딱딱해서 이빨부러지겠다고하시는분도 많이계시는데 요즘 계절엔 실온에보관시 그냥 식감약한 카라멜? 수준입니다 더많은정보는 마프후기를다모으고 할인코드 및 정보전달해드리고있어요 http://cafe.naver.com/myprotein 둘러보셔요 추천인코드는 추천하지않습니다.

Fri Apr 21 09:09:17 BST 2017 에 의해

마이바제로. 식이섬유와 프로틴의 조화. 30%할인코드 E9NA-R1

전체:

5

*회원가입시 E9NA-R1 추천인 입력시 30% 할인코드 발급. 할인코드 E9NA-R1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마이바제로입니다. 마이바제로의 장점이라고 하면 적은 탄수화물 함량과 적당한 지방량 그리고 천천히 지속적으로 흡수되는 우유 단백질로 구성되어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2.6g의 탄수화물, 6.2g 의 지방, 20g의 단백질, 26g의 섬유소(식이섬유)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우리가 가장관심있는 단백질 부터 분석해보겠습니다. 마이바제로에 함유되어있는 단백질은 우유단백질로 천천히 흡수되는 단백질인 카제인이 80%, 빠르게 흡수되는 유청(whey)가 20% 정도 비율로 구성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운동 직후용을 제외하고는 지속적으로 천천히 몸속에서 흡수될 수 있는 카제인이 많은 제품이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동 직후에는 빠른 흡수로 기회의 창을 노릴 수 있기에 빠른 유청 위주의 제품이 좋기 때문입니다. 마이바제로는 평상시 천천히 흡수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우유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 카제인 비율이 높아 포만감을 주면서 천천히 흡수되기 때문이죠. 간식용으로는 아주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탄수화물 분석을 해볼텐데요, 탄수화물은 2.6g이 함유되어 있다고 나와있지만 사실 섬유소 26g도 탄수화물입니다. 마이프로틴 성분표에서는 따로 구분해놓았지만 식이섬유 26g은 탄수화물 26g입니다. 그래서 마이바제로에 있는 탄수화물은 총 28g이라고 볼 수 있죠. 식이섬유는 대변활동을 도와 소화를 돕고 배변활동을 돕습니다. 오트밀에 많이 있는 성분으로써 식이섬유는 장 활동에 좋습니다. 탄수화물도 양질의 탄수화물로 구성되어있어 간식용으로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방량은 6g정도가 들어있는데 다른 퀘스xx나 다른 단백질바와 비교했을때 적은양의 지방양을 보유하고 있어 아주 구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이바제로의 식감은 아주 좋습니다. 단백질바 특유의 식감은 별로 좋지 않은편인데 마이바의 식감은 좋고 소화역시 깔금한 편입니다. 맛또한 거부감 없이 누구나 잘 먹을 수 있습니다. 헬스장 센터 형동생들에게 한입씩 줘서 평가해본 결과 맛없다는 결과는 없었습니다. 총평하자면 마이바제로는 천천히 흡스되는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 간식용으로 적당합니다. 많은 양의 식이섬유는 마이바제로의 특징으로 장 활동을 돕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맛, 성분 모두 깔끔한 제품으로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회원가입시 E9NA-R1 추천인 입력시 25% 할인코드 발급!! 할인코드 E9NA-R1

Fri Apr 07 18:38:05 BST 2017 에 의해 #1 탑 리뷰 작성자

카라멜땅콩 ㅠㅠㅠㅠㅠㅠ짱맛이에요

전체:

5

재구매하려고 들어왓는데 왜 품절이죠

Sun Mar 19 23:44:56 GMT 2017 에 의해

취향저격

전체:

4

성분도 마음에 드는데, 식감이며 맛이며 최고에요. 제가 좀 엿이나 젤리, 물엿의 그 끈적끈적하다거나, 꾸덕꾸덕한 그런 식감을 좋아하거든요? 초코바로 치면 자유시간보다는 트윅스 같은 그런느낌이요. 이건 진짜 땅콩카라멜과 엿 중간 느낌이에요 ㅋㅋㅋ 식감도 마음에 들고 그러면서도 끈적거리진 않고 대박 맛있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저는 3등분해서 미니 지퍼백에 소분해놓고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꺼내먹어요 간식으로 최고!!

Mon Mar 13 04:27:08 GMT 2017 에 의해

마이바제로. 식이섬유와 프로틴의 조화 **회원가입시 E9NA-R1 추천인 입력시 25% 할인코드 발급!! 할인코드 E9NA-R1

전체:

5

*회원가입시 E9NA-R1 추천인 입력시 25% 할인코드 발급!! 할인코드 E9NA-R1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마이바제로입니다. 마이바제로의 장점이라고 하면 적은 탄수화물 함량과 적당한 지방량 그리고 천천히 지속적으로 흡수되는 우유 단백질로 구성되어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2.6g의 탄수화물, 6.2g 의 지방, 20g의 단백질, 26g의 섬유소(식이섬유)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우리가 가장관심있는 단백질 부터 분석해보겠습니다. 마이바제로에 함유되어있는 단백질은 우유단백질로 천천히 흡수되는 단백질인 카제인이 80%, 빠르게 흡수되는 유청(whey)가 20% 정도 비율로 구성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운동 직후용을 제외하고는 지속적으로 천천히 몸속에서 흡수될 수 있는 카제인이 많은 제품이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동 직후에는 빠른 흡수로 기회의 창을 노릴 수 있기에 빠른 유청 위주의 제품이 좋기 때문입니다. 마이바제로는 평상시 천천히 흡수 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우유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 카제인 비율이 높아 포만감을 주면서 천천히 흡수되기 때문이죠. 간식용으로는 아주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탄수화물 분석을 해볼텐데요, 탄수화물은 2.6g이 함유되어 있다고 나와있지만 사실 섬유소 26g도 탄수화물입니다. 마이프로틴 성분표에서는 따로 구분해놓았지만 식이섬유 26g은 탄수화물 26g입니다. 그래서 마이바제로에 있는 탄수화물은 총 28g이라고 볼 수 있죠. 식이섬유는 대변활동을 도와 소화를 돕고 배변활동을 돕습니다. 오트밀에 많이 있는 성분으로써 식이섬유는 장 활동에 좋습니다. 탄수화물도 양질의 탄수화물로 구성되어있어 간식용으로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방량은 6g정도가 들어있는데 다른 퀘스xx나 다른 단백질바와 비교했을때 적은양의 지방양을 보유하고 있어 아주 구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이바제로의 식감은 아주 좋습니다. 단백질바 특유의 식감은 별로 좋지 않은편인데 마이바의 식감은 좋고 소화역시 깔금한 편입니다. 맛또한 거부감 없이 누구나 잘 먹을 수 있습니다. 헬스장 센터 형동생들에게 한입씩 줘서 평가해본 결과 맛없다는 결과는 없었습니다. 총평하자면 마이바제로는 천천히 흡스되는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 간식용으로 적당합니다. 많은 양의 식이섬유는 마이바제로의 특징으로 장 활동을 돕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맛, 성분 모두 깔끔한 제품으로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회원가입시 E9NA-R1 추천인 입력시 25% 할인코드 발급!! 할인코드 E9NA-R1

Fri Mar 03 20:42:37 GMT 2017 에 의해 #1 탑 리뷰 작성자

카라멜 피넛맛 강력 추천.

전체:

5

안녕하세요 인스타팀메이트 chiyoon 입니다 솔직후기에요. 해태에 파는 카라멜 캔디 싱크로율 7-80프로 개인적으로 여기맛이 더 담 ㅋㅋ 당분이 2그람댄데도 의심갈정도. 식감은 마카롱식감에서 엿식감의 그 사이. 치아조심하셔야할수도. 근데 그 쫀득함에 어느순간 매료되어 하나를 바로헤치움. 이런 카라멜피넛말고 다른맛이 너무 궁금해서 하나씩사보려는찰나 밑에 쿠키앤크림은 별로라하니 저건 패스 ㅋㅋ 식사대용으로는 바나나2개추가해서 드시거나하고 간식용으로는 그냥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임. 그래서 한번맛보고 5박스시킨상태. 벌크나 다이어트나 급히식사용이나 안성맞춤.

Fri Mar 03 19:28:33 GMT 2017 에 의해

카라멜 피넛맛 강력 추천.

전체:

5

안녕하세요 인스타팀메이트 chiyoon 입니다 솔직후기에요. 해태에 파는 카라멜 캔디 싱크로율 7-80프로 개인적으로 여기맛이 더 담 ㅋㅋ 당분이 2그람댄데도 의심갈정도. 식감은 마카롱식감에서 엿식감의 그 사이. 치아조심하셔야할수도. 근데 그 쫀득함에 어느순간 매료되어 하나를 바로헤치움. 이런 카라멜피넛말고 다른맛이 너무 궁금해서 하나씩사보려는찰나 밑에 쿠키앤크림은 별로라하니 저건 패스 ㅋㅋ 식사대용으로는 바나나2개추가해서 드시거나하고 간식용으로는 그냥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임. 그래서 한번맛보고 5박스시킨상태. 벌크나 다이어트나 급히식사용이나 안성맞춤.

Fri Mar 03 19:27:51 GMT 2017 에 의해

제일 좋아하는

전체:

4

전 이제품 완전 만족합니다. 프로틴의 특유의 맛도 거의 없고 맛있습니다. 단백질 섭취에도 좋고 한끼 허기짐을 채우기에도 좋고 운동후 단백질 보충도 편하고 좋습니다. 단 다소 쫀쫀하여 이가 약하면 조심히 드심이 좋을듯 하네요. 그래도 전 추천 추천

Tue Jan 31 08:10:14 GMT 2017 에 의해

이빨 나갈뻔

전체:

4

먹기전에 실온에 두었다가 먹으세요 겨울에 배송온거 바로 먹으려다가 강냉이 털릴뻔 ㄷㄷ 일단 1일 식이섬유 섭취 권장량을 바 하나로 끝낼 수 있다는게 참 좋은거같음 지금 먹기 시작해서 변비에 좋을지 아닐지는 지켜봐야 알겠지만 암튼 식이섬유랑 단백질을 같이 섭취 가능하다는게 참 매력적임 맛은 그 뭐여 그 자유시간? 그거 초코 안쪽에 찐득한거 그거맛 비슷함

Fri Jan 20 10:42:01 GMT 2017 에 의해

살짝 sticky한 독특한 식감입니다.

전체:

4

초코바처럼 겉이 초코 등으로 쌓여있는 형태가 아니라, 전체가 하나의 반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다소 끈적끈적하고 초코바보다는 엿(?) 비슷한 느낌도 납니다. 외관이 완벽한 바 형태로 유지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이 프로틴 위주로 이루어진 다이어트 식품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맛있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초코바를 생각하고 구매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Mon Dec 19 14:50:21 GMT 2016 에 의해

전체:

3

다이어트중에 드시고 싶은분들이라면 추천 하지만 그냥 단백질 섭취양 늘리려고 먹는다면 다른거를 구매하시는게 좋을듯 여기서 제공하는레시피를 따라 먹으면 그나마 먹을 만 할 꺼 같습니다.

Wed Nov 16 03:47:00 GMT 2016 에 의해

쿠키&크림 솔직후기

전체:

3

할인행사중이라 프로틴브라우니와 함께 구입했어요 ㅜㅜ 맛은 기대이하... 무슨 맛인지 솔직히 잘 모르겠고... 칼로리나 탄수함량 크게 상관없고, 맛있는 프로틴바를 찾으신다면 프로틴브라우니가 날듯!

Thu Nov 03 16:34:39 GMT 2016 에 의해

마이바 제로 (My Bar Zero) - 12 x 65g

이미지 선택

마이바 제로 (My Bar Zero) - 12 x 65g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