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풀이세일🦇 전제품 최대 80% OFF
+ SALE39 입력시 추가 38% 즉시 할인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미니 프로틴 와퍼

달콤한 초콜렛이 코팅된 미니 프로틴 와퍼

  • 저당분
  • 채식주의
  • 글루텐 무함유
KRW 29900.0

기존가격: ₩40,900

₩29,900

Save ₩11,000

미니 프로틴 와퍼

달콤한 초콜렛이 코팅된 미니 프로틴 와퍼

  • 저당분
  • 채식주의
  • 글루텐 무함유
KRW 29900.0

기존가격: ₩40,900

₩29,900

Save ₩11,000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베스트 모닝 카테고리 최대 50% OFF] +할인코드 입력시 최대 추가 32% OFF +추천 의류 구매시 최종결제예정금액 추가 5% 자동할인 l 할인코드:MORE32

[베스트 모닝 루틴을 위하여! 모닝 카테고리 할인전 🌞 최대 50% OFF ]

+ 할인율이 실시간으로 변하는 미스테리 디스카운트 👻할인코드 💌 'MORE32' 입력시 전제품 최대 32% 추가할인!


🎁 추가 이벤트

추천의류 하나 이상 구매시 최종결제금액 추가 5% 자동할인

추천인 코드 입력 후 10만원 이상 첫 구매시 무료사은품 증정

+ 추천인에게는 적립금 12,000원을 선물로 드립니다🎁

▶ 10만원/14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최대 2개 증정 이벤트!


*무료 사은품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없이 종료 혹은 변경되며, 주문 내역에서 확인되더라도 지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10월 9일 19:59 PM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로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구매하기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74 / 5 (34 리뷰)
  • 29 5 star reviews
  • 2 4 star reviews
  • 2 3 star reviews
  • 1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속세 킷ㅋ 그 자체...

너무 맛있어요... 요즘 단게 너무 땡기고 입터지려고 해서 사은품으로 선택했는데 존맛입니다.... 킷캣 그 자체....ㅠㅠㅠㅠ 지방함량이 좀 높지만 하루 지방량 맞춰서 섭취하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더도 덜도말고 킷캣!!

맛있습니다. 프로틴 함량이 적지만 맛은 딱 킷캣!! 맛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성분 좋은데 맛은 속세 그대로의 초콜릿바

프로틴맛 거의 안 나는 속세 그대로의 초콜릿맛으로 단백질도 챙길 수 있는 훌륭한 간식, 칼로리도 113인가 낮은 편이어서 부담 없이 먹기 좋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속세맛 그대로

그냥 편의점에 파는 초코바 맛입니다 작아서 아쉽긴한데 그래서 더 맛있는거 같기도해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키캣의 마프 버전

정말 ㅋㅋㅋㅋ 딱 키캣같았다. 겉을 감싸는 초코렛이 조금더 매끈하고 맛 또한 매끈한 식감이 있다. 내부는 바삭한 과자의 식감이 누구나 키캣을 좋아한다면..!! 호불호 없을 맛이 였다. 간단한 간식으로 강추! 그래서 주말에 한번에 4개 먹은건 안 비밀..ㅎㅎㅎ;;;; ​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맛있어요

녹차맛은 잘 모르겠는데 맛있습니다ㅎㅎ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먹다보니 다시 재구매

처음엔 무슨맛이지 햇는데 진짜.간편하게 간식대용으로는 최고임 커피에먹어야 더 맛잇고 급하게 너무.허기질때 입막음 하기 좋음 앞으로 꾸준히.재구매예정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미니 프로틴와퍼 마차

말차맛 먹었는데 완전 키캣 녹차맛같아요 아주 달콤하고 맛있는 속세의 맛♡♡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입짧은사람은 꼭 사라, 두번사라

입 짧은 친구가 한번에 먹기 너무 좋은 사이즈 입 긴 내가 한번에 먹기에는 아쉬운 사이즈 시중에 파는 초콜렛바와 비교해서 전혀 꿀리지(?) 않는 맛 단백질 잘 느끼는 친구 왈, 최고다. 채고시다. 잘 먹는 나, 이거 단백질 들어간거 맞아?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당 떨어졌을 때 먹기 딱 좋은제품

마프 간식 중 진짜 간식 키켓입니다. 초코 땡기면 무조건 이거 드세요 후회없습니다. 단백질 특유의 맛도 없어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1)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