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식주의자

    채식주의자

프로틴 브라우니

맛있는 브라우니 (Protein Brownie)

4.693333333333333

75 리뷰

패키지
수량

[마감임박] 할인코드 입력시 전 제품 추가 30% 즉시할인+프로틴 최대 50%할인찬스할인코드: SPRING30

스페셜 추가 이벤트
  • 선별제품 1+1 개이득 찬스
  • 프로틴 최대 50% 할인가+할인코드 입력시 추가 30% 즉시할인
  • 마이프로틴 엄선 세트상품 구매시 최종 결제가격 추가 5% 할인찬스
  • 구매금액대별 풍성한 무료사은품 증정
(무료 사은품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없이 종료됩니다.)


구매하기
과거: ₩23,600 ₩20,100 절약합니다: ₩3,500

제품 오버뷰

최고의 코코아와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제조된 프로틴 브라우니는 최근에 프로틴 스낵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초콜릿이 많이 함유되어있고 쫀득한 식감은 23g의 단백질 포함되어 있다고 믿기지 않을 정도 입니다. 입에서 녹는 브라우니는 시중 브라우니 보다 75% 미만의 당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고민하시지 마시고 지금 구매해보세요!

자사의 브라우니와 함께 무가당인 디저트 시럽과 함께 섭취하세요. - 마이시럽, 자사의 유명한 피넛버터.

프로틴브라우니의 높은 단백질 함량은 순수근육의 증가와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주요효능

  • 브라우니 한개당 23g의 단백질 함유
  • 초콜릿이 많이 포함되어 있음
  • 시중 브라우니 보다 75% 미만의 당을 포함

추천방법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스낵처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균형잡인 식사와 함께 섭취하세요.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합니다.

중요정보: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합니다.

성분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글루텐을 함유하고 있는 씨리얼이 포함되어 있으니 원재료 목록을 확인하세요 bold. 견과류 또는 땅콩을 함유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 칩 맛 (Chocolate Chip Flavoured): 우유 단백질, 글리세린, 글루타민 펩티드 (), 맥아 가루, 식물성 기름 (팜), 초콜릿 칩 (9%) (코코아매스, 당분, 유화제 (대두 레시틴), 향료), 말토덱스트린, 대두 단백질, 코코아파우더, Raising Agents (중탄산소다, 타르타르소스), 향료, 감미료 (수크랄로스).

영양정보

1회 섭취량 - 1 브라우니 (75g)

기본 영양가 표시

  100g 당 75g 당
열량 1600 kJ/383 kcal 1200 kJ/287 kcal
지방 13 g 9.7 g
  포화지방 5.7 g 4.2 g
탄수화물 35 g 27 g
  당분 5.3 g 4 g
섬유소 2.7 g 2.0 g
단백질 30 g 23.0 g
염분 0.4 g 0.3 g

선택하시는 맛에 따라 영양가치가 달라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른고객들은 이 제품도 구매하셨습니다

고객 리뷰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개요

4.693333333333333

4.693333333333333

(75 리뷰)

모든 상품평 보기
  • 5    55
  • 4    17
  • 3    3
  • 2    0
  • 1    0
정렬 기준
<
1
2
3
4
>

달달합니다.

전체:

5

간식으로 최고인듯 단거 좋아하면 더 최고일듯 합니다. 진짜 무슨 찐득한 브라우니 먹는 느낌 하지만 여기에는 단백질이 들어있죠 벌크하시는 분들 꼭 드셈

Fri Apr 13 09:25:03 BST 2018 에 의해 iop456258

미친맛

전체:

5

이거 사드시지마세요 감량못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렇게 맛있는게 있다니.......진짜 맛있어요 ......... 미칩니다 ㅋㅋㅋㅋㅋ 칼로리 적고 지방 적고 탄수 적당하고 단백질 오지게많고 가격 오지게 싸고 이거뭐;;;; 보통 이정도 영양성분으로 75g 짜리사실려면 2천원이상 이쪽저쪽으로 줘야합니다 가성비 최고;;;

Mon Apr 09 12:56:22 BST 2018 에 의해 ㅂ12

브라우니

전체:

4

평소에 식단을 하고 있는데 영화보러갈때 군것질거리에 대한 대체품을 찾던 중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리뷰에서 맛있다는말도 많고 영양성분도 하루 단백질 양 채우기에는 좋아보여 배송무료도 할겸 몇세트 샀습니다. 맛은 초코맛과 퍽퍽함과 함께 개사료냄새?가 조금 나긴해서 기대에 미치지는 못하네요. 치팅용 힐링용으로 산건데 이것만 먹고 다른 제품을 찾아봐야할꺼같네요. 오히려 사은품으로 온 제품이 제 입맛에는 맞네요!! 아마 이걸로 군것질 할 꺼 같습니다.!! 그래도 영양성분에 비해 맛은 괜찮더라는 결론으로 별4개 드려요^^

Wed Mar 28 02:41:40 BST 2018 에 의해 이구역악동

정말맛있습니다..

전체:

5

이게 정말 당을줄인제품인가 싶을정도로 맛있고 믿을수없는 함량 최고입니다 추천

Sun Mar 18 10:37:18 GMT 2018 에 의해 바운로스

묵직한 퍼지브라우니~

전체:

5

묵직해서 드는순간 행복함. 전자렌지 20초가 답인듯! 최고~~

Fri Mar 02 05:12:36 GMT 2018 에 의해 허재용

맛있습니다.

전체:

5

초콜렛먹고싶을때 조금씩 떼먹어요 ㅋㅋ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Mon Feb 26 05:00:29 GMT 2018 에 의해 하리나가

건강 간식

전체:

5

간식 중 좋은 단백질양 대비 가격을 보여주는 간식입니다. 성분 조성도 느린 소화 단백질을 포함해 좋은 조성을 지녀 좋은 단백질 급원 및 일반 간식의 훌륭한 대체재라 생각합니다. 다만 탄수화물과 지방의 함유량이 좀 높은데 이는 장점도 단점도 될 수 있는 부분이구요. 저는 1개를 아주 낮은 열량의 식사대용, 혹은 든든한 간식 및 단백질 보충 식품, 2개 정도를 고단백 저열량 식사대용 정도로 활용합니다. 맛은 와퍼 수준은 아니지만 만족하며 먹을 수 있는 맛이고 초콜릿이냐 화이트 초콜릿이냐는 취향 문제가 되겠네요. 다만 몇몇 지인은 괜찮긴 하지만 인공적인 맛이 조금 난다는 평을 하기도 했습니다. 좋은 가성비와 만족할만한 맛을 지닌 간식으로 계속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Thu Feb 22 13:28:45 GMT 2018 에 의해 고단백인간

맛있어요

전체:

5

일반 브라우니보다 덜달고 맛있습니다. 퍽퍽함 주의

Wed Feb 21 10:19:28 GMT 2018 에 의해 바바박

전자렌지 돌려드세요

전체:

4

전자레인지 20초만 돌려서 따뜻한 커피나 따뜻한 우유랑 먹으면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 눅진한맛에 기절함. 앙 말굽띠이 ~!

Mon Feb 19 00:48:12 GMT 2018 에 의해 앙말굽띠

팁과 솔직한 리뷰

전체:

5

계란과 닭가슴살에 질리거나 일반식을 챙겨먹지 못하는 경우 추천. 간식으로 계란만 먹다가 도저히 손이 안 갈때 이거 꺼내먹음. 개인적으로 마른편이라 칼로리계산과 단백질 도달량에 못 미칠때 아주 도움이 되었음. 맛은 초코렛보다 살작 덜 달은 느낌. 개인적으로 단 것을 싫어해 처음 먹었을 때는 너무 달다고 느꼇지만 먹을수록 괜찮은 것 같음. 프로틴브라우니지만 식감만 다를뿐 그냥 초코롤빵의 맛과 비슷함. Tip. 그냥 먹어보고 괜찮다 싶으면 드시고 딱딱한 느낌이 들면 전자레인지에 15초가량 돌리면 부드러워짐.

Fri Feb 09 02:48:09 GMT 2018 에 의해 여챌

맛 가성비 둘다 굳

전체:

5

첨에 브라우니를 접한건 프로틴 스낵을 아예 접해보지 않았을떄라 이걸 뭔맛으로 먹지?? 라는 느낌이였는데 이것저것 시도하고 나서 먹어보니 이 제품이 아주 맛있다는 편이란걸 깨달았네요 프로바나 식사대용바처럼 딱딱하지 않고 식감도 좋고 잘넘어갑니다.

Wed Jan 31 03:02:21 GMT 2018 에 의해 핸슨

정말 다네요

전체:

4

너무 달아서 많이는 못먹을것 같아요 ,, ㄷㄷ 맛은있는데

Thu Jan 25 22:40:45 GMT 2018 에 의해 김정수

아주 좋습니다~

전체:

5

일단 맛이 너무 좋고 간식으로 하나씩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좋습니다~ 제 개인적은 취향으로는 화이트쵸콜렛맛이 더 맛있는거 같네요 두개 다 맛있지만요~ 다먹고 또 주문하겠습니다.

Wed Jan 24 05:09:51 GMT 2018 에 의해 lampard

전자레인지 20초만 돌리세여ㅛ

전체:

5

진짜 시중에서 파는 브라우니맛남

Thu Jan 18 22:41:45 GMT 2018 에 의해 개꿀맛

맛있어요!!

전체:

5

그냥 초코 보다는 화이트 초코가 더 맛있어요 프로틴 냄새가 덜 나는 느낌? 당도는 두 가지가 비슷한 거 같아요 디저트 없으면 못사는 사람인데ㅋㅋㅋ 오후에 간식 땡길 때 반 쪽 먹으면 군것질 대용으로 좋아요!!!

Wed Jan 03 05:47:21 GMT 2018 에 의해 도리

추천해요

전체:

5

밋밋한 맛 인줄 알았는데 브라우니 먹는거 같아요. 굉장히 맛있어요 초콜릿맛 추천합니다!!

Sat Dec 09 04:08:23 GMT 2017 에 의해 Re4281

맛도 영양도 최고 간식

전체:

5

운동하는 직장인들이 점심과 저녁사이에 먹기 딱좋은 완전식품

Thu Dec 07 12:36:56 GMT 2017 에 의해 철킴

가성비와 맛.

전체:

5

춘하추 에는 윈드서핑을, 겨울엔 스키를 서너시간씩 즐깁니다. 운동 사이사이 먹던 간식을 브라우니로 바꾸었더니 전체적으로 근육량이 늘고 지방은 더 타는것 같네요. 저는 맛이있어서 일 2~3개씩도 먹습니다. 부작용이라면, 전 이 브라우니가 너무 좋아서 잔뜩 쌓아둔 프로딘 파우더는 귀찮기도 하고..안먹게 되네요. 아쉬운점은, 소이프로틴과 웨이프로틴의 함량.및 비율을 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콩 섭취를 조절해야해서요~

Mon Dec 04 06:21:10 GMT 2017 에 의해

벌크업하는 남친이 산 간식인데 제가 먹고 제가 반해서 저는 아침 대용으로 초코맛 매일 먹고있어요 ㅠㅠ

전체:

5

운동하는 남친 덕에 열개 받아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저는 다이어트 하는 입장이라서 아침대용으로 바나나한개랑 초코맛 브라우니 먹고있는데요. 저는 그냥 일반 브라우니 보다 더 쫀독하고 씹히는게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지금 두번째 구매했는데 이번 할인 때 6섯통만 초코맛브라우니 시켰어요...여기 홍보대사 해야할 정도로 남친한테 맨날 브라우니 부라우니 얘기하고 혹시라도 아침에 부라우니 안가져온 날이면 회사에서 하루종일 우울하고 ㅋㅋㅋ...이거 먹고난 후로 다른 간식은 안먹게 돼서 살도 빠지고 완전 저는 만족 하면서 먹고있습니다 ㅜㅠ 이거 한국에는 안들어오나요 매번 세일 할 때 사재기 해놓는게 좀 부담스러워서 ..한국오면 맨날 사먹을텐데 ㅠㅠ

Fri Dec 01 07:59:14 GMT 2017 에 의해 다이어트화이팅

우유단백,콩단백 비율

전체:

5

개인적인 차이가 따르겠지만 저는 맛은 만족하는 편입니다. 식감자체는 좀 꾸덕꾸덕한 느낌이구요 가장 아쉬운점은 우유단백과 콩단백이 섞인 프로틴인라고 나와있는데 정확하게 우유단백은 얼만큼 들어갔는지 콩단백은 얼만큼 들어갔는지 성분 비율을 정확하게 기재해 주십시요 영양정보 기재 부탁드립니다.

Fri Dec 01 03:32:11 GMT 2017 에 의해 쇠질남

프로틴 브라우니

이미지 선택

프로틴 브라우니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