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한정] 20주년기념 뒤풀이세일 최대 80%OFF
+할인코드 입력시 추가 42%OFF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죄송합니다. 본 제품은 일시품절되었습니다.

이 상품을 본 고객들이 대신 구매한 상품

프로틴 라이트 바

더욱 더 새로워진 포뮬라

  • 채식주의
KRW

프로틴 라이트 바

더욱 더 새로워진 포뮬라

  • 채식주의
KRW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최대 60%OFF 할인코드 입력시 최대 40% 추가할인 +선별의류 구매시 5% 추가할인 l 할인코드:SNACK40

실시간으로 변하는 할인율, 최대 추가 할인율을 잡아라, 미스테리 디스카운트👻

할인코드 💌 'SNACK40' 입력시 전제품 최대 40% 추가할인!

+ 선별의류 특가전 페이지의 제품 1개 이상 구매시 최종 결제 예정 금액에서 5% 추가할인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4월 3일 19:59 PM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로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구매하기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63 / 5 (46 리뷰)
  • 32 5 star reviews
  • 11 4 star reviews
  • 3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맛있습니다

영양성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도움이 되었나요?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최적인듯

도움이 되었나요?

떨어지면큰일나는제품.

레몬치즈케잌크맛도 맛있고 역시나 든든합니다. 2박스정도도 여유가있는데도 또 사게되는 제품입니다. 요즘 시중에 단백질식품이 엄청 유행인데도 오직 이것만 기대고있어요. 코로나19로 배송이 엄청 늦어지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포기할 수 없는 간식!!

너무나 맛있는 최애 간식입니다. 육겹바는 개인적으로 너무 달아서 놀랐는데  이 제품은 적당하니 너무 맘에 들어요. 아무리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도 가끔은 간식을 먹어줘야 더 힘나서 운동하겠죠?? 아주 마음에 들어요..

도움이 되었나요?

정말든든해요.

단백질간식중 제일 든든합니다. 이것만먹고도 저녁에 하는 운동이 가능합니다. 첨 먹을땐 느끼해서 김치먹었는데 이젠 괜찮아졌어요.요즘엔 선택할 수있는 맛이 점점 사라져 무척아쉬워요.초코릿 커피를 못먹는 저로서는 달리 먹을게 없거든요. 알몬드바닐라 카라멜피넛 다좋았어요.

도움이 되었나요?

최애간식

이거하나만 먹고 운동해도 전혀 지치지않아요. 밥 빵 다른간식보다 훨 나아요.정말 든든합니다. 최근엔 맛이 2가지밖에 선택권이없어 아쉬워요. 카라멜피넛맛 아몬드바닐라맛 다 맛있었는데.근데 처음먹는 분들은 조금 느끼할 수있어요.저두 첨엔 이거먹고 김치 먹었어요.지금은 전혀괜찮아요. 단백질보충제는 커피나 초코릿맛이 거의태반인데 제가 그것들를 못먹다보니 이것만 열심히 먹고있어요.품절되지않기를 간절히바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JMT

카라멜 피넛버터맛 시켰어요... 꾸덕꾸덕하니 겉모습은 호박엿 같기도 하고 먹으면 땅콩향이 아주 좋아요. 포만감도 좋고 소화도 잘 되네요! 다른 맛으로 사볼 거예요 히히

도움이 되었나요?

맛 잇 엉

이것도 맛 잇 엉 라이트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얌. 다른 맛은 사실 .. 별로였어 구냥 초코맛으로 골라줘 난 다 도전할 예정이긴 해 다 리뷰도 쓸건데 초코맛 말곤 내 입엔 넘 나 인 위 적이랄까 프로틴 고무맛도 좀 나고 그치만 초코맛은 마 싯 엉

도움이 되었나요?

피넛버터향인데 별로달지않음 딱내스탈

마프 간식 브라우니 린쿠키 저지방쿠키 와퍼 기타등등 지지고볶고 거의먹어봤는데요 솔직히 마프 제품 되게 달거든요 근데 이건 와 먹자마자 꾸덕에 내가좋아하는 피넛버터향 철철인데 안달아오 별로 와진짜 너무 좋음 그렇다고 맛없는것도아님 님들사지마셈 인기많아지면 품절됨 ;ㅠ단점은 손이 찐득거린다는건데 내알바아니구요 내 입에만 취저면돼요 

도움이 되었나요?

꾸덕꾸덕

요즘 몸을 키우시는 아버지가 프로틴바 하나 추천해달라고 해서 마이프로틴에 있는 제품 종류별로 하나씩 사드렸어요~~생각보다 맛있고 꾸덕꾸덕하고 달콤해서 포만감도 있다고 좋아하시네요. 카르틴이랑 써모 부스터 먹고 운동하고 식사 중간중간 프로틴바 드시면서 몸 만드시는 중인데 아주 좋다고 하십니다.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