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프 특가 라스트 찬스 ⚡전제품 최대 80%OFF
+추가 43%할인코드: 43BLACK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프로틴 머그 케이크

1분 안에 완성하는 고단백 간식

  • 채식주의
KRW 25900.0

기존가격: ₩29,900

₩25,900

Save ₩4,000

프로틴 머그 케이크

1분 안에 완성하는 고단백 간식

  • 채식주의
KRW 25900.0

기존가격: ₩29,900

₩25,900

Save ₩4,000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선별 단백질 보충제 & 간식 베스트셀러 최대 50%OFF +할인코드 입력시 추가 32% OFF+추천의류 구매시 자동 5% 할인 l 할인코드:PLUS32

12월 NEW 기획전 ✨

단백질 보충제 & 스낵 카테고리 할인전 💪최대 50% OFF!

+아래 추가할인코드 ‘PLUS32’ 입력시전제품 추가 32% 할인 혜택


🎁추가 이벤트

추천 의류 리스트 중 하나 이상 구매시 최종결제금액 추가 5% 자동할인

추천인 코드 입력 후 10만원 이상 첫 구매시 무료 사은품 증정

+ 추천인에게는 적립금 12,000원을 선물로 드립니다.

▶ 10만원/14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무료 사은품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시 별도의 안내없이 종료되며, 주문내역에서 확인되더라도 지급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12월 11일 19:59 PM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라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매하기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많은 고객분들이 함께 구매하는 제품

프로틴 머그 케이크 - 500g - 내추럴 초콜렛
선택하신 제품
프로틴 머그 케이크 - 500g - 내추럴 초콜렛
₩25,900
맛 선택하기
용량 선택하기
추천 제품
무설탕 시럽 - 버터스카치
₩11,900
맛 선택하기
프로틴 머그 케이크 - 500g - 내추럴 초콜렛 + 무설탕 시럽 - 버터스카치

총 예상 결제가격: ₩37,800

두 제품 모두 장바구니에 추가
프로틴 머그 케이크 - 500g - 내추럴 초콜렛
선택하신 제품
프로틴 머그 케이크 - 500g - 내추럴 초콜렛
₩25,900
맛 선택하기
용량 선택하기
추천 제품
무설탕 시럽 - 버터스카치
₩11,900
맛 선택하기
두 제품 모두 장바구니에 추가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73 / 5 (40 리뷰)
  • 30 5 star reviews
  • 9 4 star reviews
  • 1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프로틴머그케이크

식사대용으로괜찮아요 아님중간간식으로도 물또는우유,두유사용해서 간편하게전자레인지사용하면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카라멜+우유 존맛탱

처음 먹어보는데 단백질케이크 존망탱이네요 ㅋㅋ 우유섞어서 전자렌지돌리고 냉장고에 식혀서 먹으니 전 만족합니다ㅎ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2)
이 리뷰 신고하기

간편해서 좋긴 한데, 이게 맛있다고...?

리뷰에서 다들 맛있다고 난리길래 기대했는데... 역시나 그냥 단백질 제품 먹는 맛입니다. 맛있을 리가 있나요. 여기서 맛있다는 사람들은 다들 단백질 셰이크나 소스 없는 샐러드 같은 것에 길들여진 사람이 아닐까 싶습니다. 단백질 관련 제품을 많이 먹어보지 않았던 제가 먹기에는 그냥 거의 맛이 없습니다. 맛없다 끔찍하다 이런 게 아니라 무(無)맛 비슷한 그런 맛입니다. 다행히 크게 거부감은 없는 맛이지만 맛있다는 소리는 도저히 안 나오는 제품입니다. 추천하냐 물으신다면 추천은 합니다. 그냥저냥 먹을 만하네요. 공복에 셰이크 먹으면 물배 찬 느낌 때문에 싫은데, 이 제품은 일반적인 포만감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추가로 저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여기 나와있는 대로 만드니까 이상하게 되더라구요. 처음에 사서 혼자서 전자레인지 여러번 돌려 보면서 적당한 시간 찾아보는 게 좋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9) 아니오 (9)
이 리뷰 신고하기

팬케익만들어 먹어도 맛나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맛있지만 물 100ml정도 넣고 후라이팬에 구워먹어도 맛나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1)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이게 대박

만들기 편하고 맛있고 너무 좋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간편 맛있

일단 만들기가 너무 간단하구요 맛은 말해뭐해ㅠㅠ 너무 맛있어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존맛탱이요

프로틴팬케이크 먹고 노맛이라 이것도 걱정하면서 전자렌지 돌려봤는데..진짜 맛있어욘 그릭요거트랑 아침으로 먹었는데 존맛탱..... 그냥 물만 섞어서 돌렸는데도 이렇게 맛있으면 우유 아몬드 이런거 넣으면 핵존맛일거 같아여

도움이 되었나요?

예 (2) 아니오 (1)
이 리뷰 신고하기

아유 말해 뭐해

두번째 구매입니다 이번에는 초코맛으로 사봤는데요 왜 초코맛사시는지알것같음 여기에 제빵용 허쉬초콜릿덩어리들 한 5g 넣어주면 아주 오지는 간식이 되지용ㅎㅎ 아이스크림이랑 먹기도 합니다 1회에 50g이지만 좀 많아서 하루에 25g씩 먹어요

도움이 되었나요?

예 (0)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빵순이 빵돌이에게 적합한 제품

여기에 초콜렛 조각 더하면 진짜 JMT

도움이 되었나요?

예 (1)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

이거 있으면 빵순이 빵끊기 쌉가능

네 제가 그 유명한 빵순이이고요 물 또는 우유 100ml에 두스쿱 넣어서 휘휘 젛고 전자렌지로 1분 30초씩 끊어서 돌리기만 하면 존맛탱빵이 나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덜 돌려서 먹는데 살짝 브라우니같이 축축한게 더 입에 맞는것아서요 어케 먹든 맛있고 빵 질감이고 매우 흡족합니다. 500그람 샀다가 일주일만에 조지고 1키로 다시 샀습니다. 네 이거때문에 다이어트 망한거 같기도 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예 (7) 아니오 (0)
이 리뷰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