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한정] 20주년기념 뒤풀이세일 최대 80%OFF
+할인코드 입력시 추가 42%OFF
0 0 : 0 0 : 0 0 : 시간 0 0 : 0 0

죄송합니다. 본 제품은 일시품절되었습니다.

이 상품을 본 고객들이 대신 구매한 상품

느린 흡수 카제인 엘리트 (구:미셀 카세인 엘리트)

느린 흡수 단백질

  • 채식주의
KRW

느린 흡수 카제인 엘리트 (구:미셀 카세인 엘리트)

느린 흡수 단백질

  • 채식주의
KRW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최대 60%OFF 할인코드 입력시 최대 40% 추가할인 +선별의류 구매시 5% 추가할인 l 할인코드:SNACK40

실시간으로 변하는 할인율, 최대 추가 할인율을 잡아라, 미스테리 디스카운트👻

할인코드 💌 'SNACK40' 입력시 전제품 최대 40% 추가할인!

+ 선별의류 특가전 페이지의 제품 1개 이상 구매시 최종 결제 예정 금액에서 5% 추가할인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4월 3일 19:59 PM 종료 예정이나, 재고 사정 등에 따로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구매하기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58 / 5 (12 리뷰)
  • 7 5 star reviews
  • 5 4 star reviews
  • 0 3 star reviews
  • 0 2 star reviews
  • 0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좋아요

배송도 빨리 오고 좋았습니다. 스쿱이 참 매력적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식사텀이 길다면 카제인 추천!

웨이프로틴 말고 좀 더 롱텀으로 먹어야만 하는 생활 패턴이라면 카제인이 좋은 대체제입니다. 카제인 치고 잘 녹고 목넘김도 괜찮아요.

도움이 되었나요?

맛이 좋습니다.

딸기맛 시켜봤는데 맛있네요. 물에 타마셔도 맛있습니다. 걸쭉해서 소화는 좀 더디게 되고, 배탈 등 다를 문제는 없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이 정도면 훌륭하다

개인적으로 일반웨이 쪽보다 카제인 쪽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최근 구입한 이 딸기맛 카제인엘리트는 물보다 우유랑 먹어야 맛이 좋습니다. 일단 카제인 30그램과 물1.5컵에 먹어봤는데 맛없습니다...ㅋ 물의 양을 더 줄이면 맛이 조금 더 나을 수 있겠으나 우유와의 조합보다는 많이 밀립니다. 우유와는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파우더를 먼저 넣고 물이나 우유를 넣게 되면 바닥에서 뭉치는 현상이 파우더를 늦게 넣는게 좋을 것 같아요. 쉐이커보다 믹서가 잘 풀리는건 확실하구요.

도움이 되었나요?

세일할 때 샀습니다.

카제인 특유의 텁텁한 맛이 있습니다. 우유를 약간 섞거나 시중에 파는 깔라만시 액기스 살짝 타먹어보세요 깔라만시 특유의 신맛을 중화시켜 줍니다. 전혀 텁텁하지 않고 딸기향+상큼한 오렌지 맛이 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좋네여

일반이랑 엘리트랑 차이는 모르겠지만..세일기간엔 참좋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다방면으로 좋은 제품

(제가 산 이 제품의 맛은 초콜릿입니다.) 일단 풀림이 미쳤습니다. 넣고 몇번 흔들면 다 풀려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맛도 훌륭합니다. 물에 타먹으면 조금 밍밍한 초콜릿맛? 이것은 뭐 당연한 것이지만 제가 정량보다 좀 더 물을 많이 타고 먹기에 정량대로 먹는다면 대부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겁니다. 제가 프로틴 제품을 먹을때 입자감을 정말 중요하게 보는데요. 마이프로틴 제품 특유의 걸쭉하고 입안에서 도는 입자감을 잘 못견디거든요. 항상 먹다가 욱하고 올라오는게 다반사라... (제가 비위가 약해요. 예전에 소이프로틴 바닐라맛 시켰을때 아이클레이냄새나서 그냥 친구 줬었습니다.ㅠㅠ) 하지만 이제품은 그런 걱정없이 드실 수 있겠네요. 카세인을 처음먹기에 잘 몰라서 하는 소리일 수 있어도 저는 정말 만족하고 먹고 있습니다. 특히 닭가삼살이 질려서 걱정이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프로틴은 둘 중 하나죠.

프로틴은 웨이 또는 카세인이죠. 저는 벌크업 중이고 3끼 모두 단백질, 탄수화물 든든하게 먹는데 좀 더 보충하려고 1일 1번 저녁 9시~10시에 먹습니다. 취침 적어도 3시간전에 드시는게 잠을 방해하지않으니까 3~4시간전에 즉, 저녁먹고 3,4시간 뒤에 드세요. 아니면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식사를 하셨다면 식간에 드시고요. 저는 물에 타도 괜찮은 맛인거같습니다. 그리고 프로틴도 26인가 딱 적당하네요. 30이상 넘어가면 먹기 부담되서요.

도움이 되었나요?

풀림 흡수 최고봉!

옵티멈꺼나 다른 타사는 풀림이 너무 안되는데 이건 뭐 풀림 자체가 ㅡㅡ;;; 너무 좋아서 카제인 의심될 정도입니다. 격일로 먹고 잇습니다. 하루는 소고기 하루는 카세인으로 먹고 잇습니다. 바쁜 스케줄에 카세인 한잔이면 부족한 단백질 채우는 느낌이랄까 너무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잇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GOOD

카제인은 2시간이상 느리게 흡수되는 성분입니다. 이제품은 식간에 단백질 섭취가 적거나 추가적으로 느리게 단백질섭취를 필요로 할때드시면됩니다. 운동직후에는 별로 추천하지않습니다. 카제인이라서 풀림이 매우 안좋은점 생각하셔야합니다. 닭가슴살 대용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