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EAA 구매시 결제금액 5,000원 추가할인
추가 최대 39% 할인코드: BOOSTㅣ쇼핑하기

죄송합니다. 본 제품은 일시품절되었습니다.

패디드 고중량 리프팅 스트랩

향상된 내구성

KRW 31900.0

₩31,900

패디드 고중량 리프팅 스트랩

향상된 내구성

KRW 31900.0

₩31,900

수량:

(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

[프로틴 & 아미노산 특가전] 최대 70% OFF+최대 39% 추가할인+임팩트 EAA 구매시 5천원 추가할인 l 할인코드: BOOST

구매금액이 높아지면 할인 금액이 쑥쑥 늘어나요 [최대 39% 추가할인]


구매 금액 99,999원까지 추가 33% 즉시할인
▶10만원이상 구매시 추가 35% 즉시할인
▶12만원이상 구매시 추가 37% 즉시할인
▶14만원이상 구매시 추가 39% 즉시할인

👇추가 이벤트

  • 임팩트 EAA 제품 1개 이상 구매시 최종 결제 예정 금액에서 5천원 추가할인
  • 추천인 코드 입력 후 10만원이상 첫 구매시 스페셜 사은품 무료 증정
  • +추천인에게는 적립금 3,000원을 선물로 드립니다🤗

*제품별 기본 할인율의 경우, 행사 진행 중일지라도 재고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4월 25일 7:59PM 종료예정이나, 재고사정 등에 따라 별도의 안내없이 조기종료 혹은 할인가 조정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매하기

배송 & 반품안내

받아보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신가요?

실시간 상담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상담원 연결 평균 소요시간25초

다른 고객분들께서 함께 구매한 제품

고객 리뷰

Overall Rating : 4.35 / 5 (46 리뷰)
  • 29 5 star reviews
  • 9 4 star reviews
  • 5 3 star reviews
  • 1 2 star reviews
  • 2 1 star reviews
모든 상품평 보기
 

우수 상품평

음식 또는 화장품 제품류는 개인에 따라서 리뷰가 많이 다릅니다. 고객 리뷰는 독립적이고 헛 그룹 전체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고중량 시 매우 유용함

고중량 스쿼트할때 잡기가 아주 좋네요. 안미끄러져서 최고무게보다 좀 더 잡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비추합니다.

손바닥 부분에 가로로 나있는 바느질 자국이 엄청 허약합니다. 오늘 케이블로 운동하던 도중에 그다지 무거운 무게도 아니었는데 저 부분이 찢어지더군요.

도움이 되었나요?

좋습니다!운동열심히하겠습니다

사이즈별로있으면좋을듯해요 좀커요

도움이 되었나요?

가격대비 최고

가성비 최고 비슷한 재품중에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내구성 좋고 패가가 두꺼워서 당길때 손목뼈가 아프지 않아요

도움이 되었나요?

가격대비 최고

가격대비 최고 입니다. 내구성 좋고 특히 패드가 두꺼워거 당길때 손목이 아프지 않습니다. 비슷한가격대 중에는 가성비 굿 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안사는거 추천드립니다.

이거 받고 첫운동 첫세트에서 앞부분 실로 봉합한 것 같은 부분이 가로로 찢어졌습니다. 스트랩 사용하다 찢어지면 얼마나 위험한지 운동 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겁니다. 다행히 저는 풀업하다가 찢어져서 살짝 삐끗하고 말았지만 풀업이 아니고 고중량 데드리프트를 하는 중에 찢어졌다면 크게 다칠 수도 있었겠죠. 사용한지 1분만에 쓰레기통에 갖다버리고 스트랩 없이 운동했습니다. 배달 가격 때문에 사는거라면 그냥 배달료 내는게 추후 병원비를 아끼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제품 파는것도 어이가 없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좋다

제가 악력이 왼쪽 34 오른쪽38이여서 힘이약해요 그럴때마다 바벨로 하는 운동에 한계가 찾아와요 그것때문에 마지막까지 한계까지 운동을 못해서 매일같이 아쉬운이 남았는데 스트랩 덕에 그 아쉬움을 덜었습니다 악력이 약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가성비 스트랩

기존에 쓰던 스트랩이 불편해서 할인하는 김에 샀는데 고무냄새만 이겨내면 이 가격에 이만한 패드 찾기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좋네요.

도움이 되었나요?

미쳤다

이걸끼고 데드 중량이 25kg나 더 늘었습니다 진짜 중량 칠때 좋은거 같아요 가성비도 좋고 강추 !! 

도움이 되었나요?

Not multifuctional

It's good for workout using heavy dumbbells but not proper for deadlift as you expected because straps are pretty short and tight so it is not flexible. If you consider buying for dumbbell workout, it would be good choice :)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