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제 관련 질문
Q. 제품을 열어보니 스쿱이 없어요. 스쿱은 어디에 있나요?
A. 자사의 보충제는 제품 내에 스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배송과정에서 제품 입자가 고와 파우더 안쪽으로 스쿱이 묻히는 경우가 있으니, 제품을 가볍게 흔드시거나 긴 막대기를 이용해서 찾아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Q. 1 스쿱의 양은 얼마나 되나요?
A. 해당 제품은 1회 제공량에 맞는 용량의 스푼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1회 섭취시 1스쿱을 채웠을 때가 적합한 정량입니다.
Q. 분말이 뭉쳐서 잘 섞이지 않는데 방법이 있나요?
A. 우유 또는 물 등의 액체를 먼저 부은 후 분말을 넣고 바로 흔들어 섞어주시면 골고루 섞여 더욱 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맛있는 쉐이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유니크한 와이어 블렌딩볼이 포함되어 있는 자사의 쉐이커 제품을 이용할 경우, 보충제 파우더가 액체에 보다 더 고르게 퍼지게 할 수 있습니다.
Q. 유통기한을 어떻게 봐야 하나요?
A. 해당 제품에 표기된 제조년월일 및 유통기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날짜는 ‘/’ 기준으로 앞 숫자가 월(month), 뒷 숫자가 년도(year)를 나타내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개봉 후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A. 고온다습한 곳과 직사광선을 피하여 습기가 적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Q. 제품에 빈 공간이 많아요. 왜 내용물이 가득 차 있지 않나요?
A. 제조 시에는 제품 용기에 맞추어 내용물이 가득 차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우더 형태의 내용물 입자가 밑으로 가라앉게 됩니다. 따라서 해당 제품은 부피가 아닌 중량에 맞추어 포장된 것이므로 제품 양에 대해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최종 결제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이며, 7만원 미만일 경우 별도의 배송료 2만원이 추가됩니다.
Q. 배송 조회 및 추적은 어떻게 하나요?
A. 고객님의 주문 배송 조회 및 추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상품 출고 즉시 보내드리는 발송 확인 이메일 속 배송추적 링크 ② 아래의 [주문 세부정보] 링크 속 제품의 트래킹 버튼 클릭 시 연결되는 배송조회 페이지
추가로, ①&②에서 확인 가능한 송장번호로 아래의 [EMS 배송조회] 링크를 통한 한국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Q. 고객센터에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아래의 [나의 계정] 버튼을 통해 고객센터 연락이 가능합니다.
빠르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아래의 [카테고리별 Q&A]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